무거운 자전거 정비를 위한 파크툴 파워 리프트 샵 스탠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최근 전기자전거, 팻바이크 등이 많이 출시되면서 미케닉에게 또다른 시련이 닥쳐왔다. 그것은 바로 무거워진 자전거 무게로 정비를 위해 자전거를 스탠드에 올리기가 버거워진 것이다.
파크툴(PARKTOOL)은 샵 스탠드로 자전거 미케닉의 허리를 펴게 만들었고, 이제 파워 리프트 샵 스탠드로 자전거 무게를 잊게 만든다.

파크툴 PRS-33 파워 리프트 샵 스탠드
소비자가격: 3,065,000원




샵의 전문성과 안정성 업그레이드

파크툴의 파워 리프트 샵 스탠드는 최대 54kg의 자전거를 전동식으로 올리거나 내릴 수 있는 강하고 튼튼한 다용도 정비대이다. 고정식 샵 스탠드가 아닌 접이식 스탠드 등을 사용할 때에 무게 제한을 넘어서 중심을 잃고 스탠드가 넘어질 수 있어 전기자전거나 팻바이크 등 무게가 나가는 자전거 정비 수요가 있는 샵이라면 소비자의 신뢰를 줄 수 있는 스탠드이다.
기본 싱글암에 PRS-33 AOK를 구매해 추가하면 더블암 방식으로 사용가능하며, 휠과 에어호스, 라이트 등을 걸 수 있는 통합보조 바를 활용하면 정비 편의성이 높아진다.
자전거 거치암은 16~198cm까지 높이를 조절할 수 있어 미케닉의 신장이나 정비 부위에 따라 전동으로 쉽고 빠르게 조작해 정비시간과 노력을 아낄 수 있다.

전동식으로 자전거 거치 높이(16~198cm)를 조절해 정비 시간과 노력을 아낄 수 있고, 상단 통합 보조바에 휠이나 에어 호스 등을 걸어 정비 편의성이 높다. (촬영: 춘천 바이크월드)


PRS-33 AOK를 구매해 추가하면 더블암 방식으로 2대의 자전거를 전동으로 높이 조절을 할 수 있다.

높이 조절 패널은 툴박스 측면에 있다.

바닥 또는 베이스 플레이트(별매)를 이용해 스탠드를 고정시킨다.

파크툴 PRS 33 전동식 자전거 정비스탠드
동영상주소: https://youtu.be/TJe4U-WgVr0


관련 웹사이트
(주)스포츠온55 : http://www.sports55.co.kr
파크툴 : www.parktool.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