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마노, 로토 NL-윰보팀에 시마노 레이스 의류 후원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시마노는 네덜란드를 기반으로 활동중인 UCI 월드팀 로토 NL-윰보(LottoNL-Jumbo)에 2017년 부터 레이스 의류를 후원키로 협약을 맺었다.

시마노는 프로 사이클 팀 로토 NL-윰보(LottoNL-Jumbo)에 내년부터 레이스 의류를 후원한다.

시마노 유럽 마케팅은, 이번 협약은 새로운 레벨의 팀과 장기적인 유대관계를 맺기 위한 것으로 로토 NL-윰보팀의 모든 활동영역에 필요한 퍼포먼스 의류와 고글, 슈즈를 후원, 전략적으로 팀을 강화시킬 수 있게 도울 것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이에 대해 로토 NL-윰보팀은 바이크피팅 퍼포먼스 분석과 시마노 의류 개발을 위한 윈드터널 테스트 등 제품 개발에 도움을 줄 것을 전했다. 또 암 & 레그 워머와 겨울 버프, 양말, 슈커버 등 경기에 필요한 모든 커스텀 의류의 테스트를 진행 및 착용할 계획이다.

현재 후원이 확정된 에스 파이어(S-Fire) 슈즈를 시작으로 선수들이 착용하게 될 제품들이 차차 공개될 예정이다. 슈즈는 나눅스네트웍스 쇼핑몰에서 선주문 가능하다.

한편, 로토 NL-윰보팀은 시마노 듀라에이스 컴포넌트, PRO휠 등을 후원 받고 있으며, 지로 디 이탈리아(Giro D’Italia), 뷰엘타 에스파냐(Vuelta a España), 투어 오브 브리튼(Tour of Britain), 투르 드 요크셔(Tour de Yorkshire) 등의 경기에서 타임 트라이얼로 우승을 거둔 바 있다.

로토 NL-윰보팀의 모든 활동영역에 필요한 퍼포먼스 의류와 고글, 슈즈를 지원한다.

팀이 사용하게 될 레이싱 RC9 카테고리의 에스 파이어(S-Fire) 슈즈



관련웹사이트
시마노 : http://cycle.shimano.co.kr/
나눅스네트웍스 쇼핑몰 : http://www.nnxsports.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