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OGK, 카부토 헬멧 등 2017년 신제품 발표
에디터 : 박창민 기자
카부토(Kabuto) 헬멧의 공식유통사인 한국OGK는 JW 메리어트 호텔에서 2017년 카부토 신제품 및 OGK 선글라스 라인업을 발표하며, 본격적인 사이클링 시장 개척에 나섰다.

한국OGK는 카부토 헬멧 및 자사의 선글라스 브랜드의 2017년 신제품을 선보였다.

국내 라이더들에게 잘 알려진 카부토 헬멧의 경우는 유통사의 변경이 발생한 만큼 가격적인 변화없이 경쟁력을 높이겠다는 계획이며, 공효석 선수가 주장으로 뛰게 될 의정부시청사이클팀, 상주시청 여자 사이클팀, 서울시청 여자 사이클팀 등에 헬멧을 후원하여 보다 적극적인 마케팅에 나설 계획이다.
또한, 대리점에 카부토 헬멧을 돋보이기 위한 디스플레이를 다양한 방법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2017 시즌, 카부토 헬멧의 주요 라인업이 될 에어로-R1(Aero R-1)
소비자가격은 내년 출시 시점에 다소 하향 조절될 예정이다.

210g의 경량 무게와 에어로 디자인으로 로드 레이스에 적합한 제품이다.

넓은 전면 통기구

다양한 색상이 출시되며, 의정부시청 선수와, 상주시청 및 서울시청 여자팀 선수들이 2017 시즌부터 사용할 예정이다.

에어로 R-1은 강력한 자석을 이용한 바이저가 포함된다.

트라이애슬론 및 타임트라이얼을 위한 카본 에어로 헬멧도 소개될 예정이다.

경량 레이스 헬멧(205g)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제나드(Zenard)의 새로운 색상이 출시된다.

뛰어난 통기성과 가벼운 무게가 특징인 제나드

넓은 후면 배기구

제나드의 에어로 모델.
에어로 커버가 아닌 일체형 모델로 출시되어, 활용성에 제한이 있지만, 무게가 가벼워 레이스에 적합한 모델이다.

보급형 레이스 헬멧으로 인기가 많은 스테어(Steair, 220g)의 색상이 추가된다.

스테어는 두상이 큰 라이더를 위한 XXXL 사이즈를 출시한다.

보급형 레이스 라인업으로 새롭게 소개되는 트란피(Tranfi)

여성용으로 디자인이 적용된 피고 레이디(Figo Lady)

로드와 산악에 두루 사용하도록 설계된 보급형 헬멧 레짜(Rezza)

어반 헬멧 비씨비아(BC-Via)

카부토는 새로운 아동용 헬멧 라인업을 다양하게 발표하였다.
고급 헬멧 기술로 무게를 줄이면서, 아이들을 위한 산뜻한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한국OGK는 광학 전문 기업인 만큼 자전거와 관련된 선글라스 라인업도 소개하였는데, 아이들을 위한 전문 선글라스 브랜드 코코릭(COCOLIC)과 디지털 변색 렌즈를 탑재한 WTD 선글라스, 그리고 도수 렌즈 맞춤 서비스 CSE까지 함께 소개되었다.

코코릭은 유아부터 어린이까지 사용 가능한 선글라스 라인업으로, 아이들이 사용하기에도 안전한 설계, 그리고 최상급 렌즈를 사용하여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다.
디지털 기술을 적용한 WTD 변색 선글라스는, 다리 부분을 터치하는 것으로 렌즈의 색상을 바꿀 수 있는 제품으로, 주간에 터널과 같은 어두운 공간에 들어갈 때 빠르게 적용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배터리 충전식이며, 한번 충전으로 30시간 이상 사용이 가능하고, 배터리가 방전되면 어두운 색의 렌즈로 사용할 수 있다.
그리고, 렌즈 전문 기업인 한국OGK의 도수 렌즈 브랜드인 CSE를 소개하였다. CSE는 자신이 사용하는 선글라스에 호환되는 렌즈를 사용자의 안경 도수에 맞추어 제작해 주는 서비스로, 다양한 렌즈 색상과 편광 렌즈까지 선택할 수 있어서, 안경 착용자에게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제작 기간은 약 2주 정도 소요된다.

어린이를 위한 전문 선글라스 브랜드 코코릭(COCOLIC)

장난감처럼 가지고 놀아도 부러지지 않고, 깨지지 않는 렌즈, 입으로 물어도 유해성이 적은 소재 등으로 안전성을 확보한 것이 특징이다.

2017년 새로운 디자인

성인 선글라스 스타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모델

다리 옆면을 터치하면 글라스의 색상이 변경되는, 디지털 변색 렌즈의 WTD.

광학 기술과 디지털 기술의 조합으로 개발되었고, 배터리 충전 후 약 1주일 정도 사용할 수 있다.

자신의 선글라스와 시력에 맞게 도수 렌즈를 제작하는 CSE.
제작 기간은 대략 2주 정도 소요된다.


관련 웹사이트
한국OGK : http://www.ogk.co.kr/Korea/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