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파마, 완성차 및 리마 헬멧 워런티 확대한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주)엠비에스코퍼레이션(이하 MBS)은 2017년부터 엘파마(ELFAMA) 완성차 및 프레임 구매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품질보증 기간을 확대하기로 했다.
이번 규정을 통해 구입 후 1개월내 정품등록을 마친 고객은 기본 3년의 보증기간을 5년까지 보장받을 수 있으며, 정품등록을 하지 않으면 기존처럼 3년만 인정된다. 정품등록은 완성차와 프레임에 적용되며, 2016년 제품도 2017년에 구매하면 동일한 품질보증 기간이 적용된다. 정품 등록은 엘파마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중고 거래를 통한 2차구매자는 보증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다.
정품등록 후에 제공되는 워런티 카드는 AS 접수를 위해 반드시 필요하니 분실에 유의해야 한다.

한편, MBS에서 수입공급하는 이탈리아의 리마(LIMAR) 헬멧도 기존 36개월 내 파손될 경우 1회에 한해 50%의 가격으로 새제품을 교체해주는 보상 프로그램을 평생 1회로 강화했다. 이와 같은 보상 프로그램을 받기 위해서는 제품 구매 후 8일 이내에 엘파마 홈페이지에 정품등록을 해야 한다.

엘파마 측은 "이번 워런티 보장강화로 엘파마의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보여주면서 동시에 소비자도 엘파마를 믿고 구매하는 브랜드로 인식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엘파마(ELFAMA)는 2017년도에 완성차 및 프레임을 구매하는 정품등록 고객에게 품질보증 기간을 5년까지 확대한다.

리마(LIMAR) 헬멧 정품등록자에 대한 워런티도 강화됐다.
기존: (구매 후 36개월 이내) 파손 시 1회 50% 가격으로 새제품 교환
신규: (평생) 파손 시 1회 50% 가격으로 새제품 교환


관련 웹사이트
(주)엠비에스코퍼레이션 : http://www.elfama.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