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13~01/14
02/22~02/25
03/17~03/25
03/18~03/25
브롬톤, 잠들지 않는 도시 '뉴욕 시티 에디션' 출시
2017-01-09   바이크매거진
뉴욕의 로컬 디자이너 '사라 캐너(Sarah Canner)'와 함께한 합작품, 브롬톤 뉴욕 시티 에디션(Brompton New York City Edition, 이하 NYC 에디션)이 1월 9일 출시된다.
2017년 1월 9일 뉴욕에서 첫 공개를 시작으로 전 세계 1,500대 한정으로 판매될 예정인 NYC 에디션은 "Popular city"라는 브롬톤의 테마를 꾸준히 이어오는 에디션으로, 미국의 대표적인 도시 뉴욕을 기념하기 위해 디자인되었다.
디자이너 사라 캐너는 리플렉티브 소재를 즐겨 사용하는 뉴욕의 의류 디자이너로 'Vespertine NYC'라는 본인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NYC 콜라보레이션은 야간 라이딩을 즐기는 라이더, 퍼포먼스 지향의 라이더와  "잠들지 않는 도시, 뉴욕"이라는 테마를 접목시켜 탄생됐다.

브롬톤은 잠들지 않는 도시 뉴욕을 테마로, 의류 디자이너 사라 캐너가 디자인한 뉴욕 시티 에디션을 출시한다.

NYC 에디션은 잠들지 않는 뉴욕을 표현하기 위해 반사 소재와 라임 그린 색상을 넣었으며, 전세계 1,500대 한정 판매된다.

NYC 에디션은 에르곤의 그립과 안장이 적용되며, NYC 에디션 롤탑백이 포함된다.

크랭크와 허브는 라임 그린 컬러로 아노다이징 처리되었다.

브롬톤 전용 전,후미등이 제공된다.

리플렉티브 데칼과 라임 그린 색상이 주 포인트인 이번 NYC 에디션은 크랭크와 허브는 라임 그린 색상으로 아노다이징 되었으며, 라임 그린 포인트의 에르곤 그립 그리고 안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한정판 브롬톤은 한국에 S2L, S6L 두 가지 모델로 출시될 예정이며, 판매 가격은 각각 227만원, 248만원으로 책정되었고, 브롬톤 롤탑백 NYC 에디션과 브롬톤 전용 전후미등이 포함되어 있다. 

1월 9일부터 브롬톤 국내 공식유통사인 ㈜산바다스포츠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스토어 위클(WEECLE) 등 전국의 브롬톤 대리점에서 구입가능하다.

브롬톤 뉴욕 시티 에디션 S6L
소비자가격: 248만원

브롬톤 뉴욕 시티 에디션 S2L
소비자가격: 227만원

브롬톤 NYC 에디션 판매처.


관련 웹사이트
산바다스포츠: http://sanbadasports.co.kr
디자이너 사라 캐너: http://vespertinenyc.com/
BROMPTON: https://www.brompton.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