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바, 바이크매거진 클럽 가입하고 선물 받으세요.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바이크매거진은 스트라바(STRAVA) 내에 공식 클럽을 생성하여 가입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스트라바 사용자라면 '클럽' 검색에서 '바이크매거진' 또는 'bike magazine'으로 클럽을 찾을 수 있으며, 라이딩을 즐기는 유저라면 누구라도 가입을 환영합니다.

스트라바 바이크매거진 클럽 : http://www.bikem.co.kr/stravaclub/

바이크매거진은 스트라바(STRAVA)의 공식 클럽을 오픈하며, 데이터 연동 페이지를 오픈하였습니다.

스트라바 앱은 전세계적으로 가장 많은 자전거 라이더들이 이용하는 모바일 기반의 앱입니다. 라이딩 기록을 공유하고, 그 기록을 바탕으로 온라인 코스 경쟁이 자연스럽게 되기 때문에 많은 라이더들이 흥미와 기록 저장의 의미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대부분의 GPS 기반의 사이클링 컴퓨터들이 '스트라바' 서비스와 호환되기 때문에, 가민(GARMIN)이나 와후(WAHOO), 리자인(LEZYNE) 등의 속도계를 사용하는 라이더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스트라바 바이크매거진 클럽에 가입하면, 라이딩 기록을 바이크매거진 스트라바 클럽 페이지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바이크매거진 아이디와 연결하면, 자신의 월/년간 기록 등의 통계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통계 데이터는 최근 스트라바에 기록된 라이딩 데이터를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과거의 기록이 누락될 수 있지만, 바이크매거진 클럽 가입 후의 기록은 모두 정상적인 데이터로 남게 됩니다.

스트라바 모바일 앱에서는 [검색] -> 클럽찾기에 '바이크매거진' 또는 'bike magazine'으로 클럽을 찾을 수 있습니다.

스트라바 웹사이트에서는 [검색]-[클럽]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바이크매거진-스트라바 아이디 연결]을 진행하면, 페이지 내에서 자신의 기록을 정리한 통계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디 연결]을 클릭하면 'STRAVA' 사이트로 연결되어 로그인이 진행되며, 로그인 후 바이크매거진에 확인됩니다.
확실한 보안 절차에 의해 로그인 정보가 전달되기 때문에, 아이디/비번 등의 정보는 서로 공유되지 않습니다.


바이크매거진 클럽 가입하고 선물받으세요.

스트라바 바이크매거진 클럽 가입 이벤트 기간 동안, 클럽 가입 후 바이크매거진과 '아이디 연결'을 하신 고객 중에 추첨을 통해 선물을 드립니다.
바이크매거진은 앞으로도 스트라바 클럽 내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라이더들의 활동을 지원할 계획입니다.


경품 목록 :
- 자이언트 2017년 탁상 캘린더
- 스램 바테잎
- mizu 물통
- 카머 법랑 컵
- CORIMA 보온 텀블러
- 스페셜라이즈드 머그컵
- 캐논데일 티셔츠(S 사이즈, 교환불가)
- GT 타월

이벤트 기간 : 2017년 2월 19일까지
스트라바 바이크매거진 클럽 : http://www.bikem.co.kr/stravaclub/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