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파스, MCT 팀 포커스 사일런스 후원한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지난해 후원사 변경으로 팀명을 바꾼 마스터스 사이클 투어 팀인 팀 포커스 사일런스가 세파스의 후원으로 올해에도 힘찬 페달링을 이어가게 됐다.
지난 2월 19일 세파스 본사에서 팀 포커스 사일런스에 대한 후원 협약식이 열려 포커스 이자르코 맥스 프레임(FOCUS Izalco Max)과 카스크 프로톤(KASK Protone) 헬멧, 쿠 오픈(KOO Open) 아이웨어가 팀원들에게 지원됐다.
작년 종합순위 4위에 오른 팀 포커스 사일런스는 올해 종합우승을 목표로 삼았으며, 새로운 팀원과 팀웍을 다져가고 있다.
한편 세파스는 물적 지원과 함께 팀 포커스 사일런스의 활동을 알 수 있는 페이스북 페이지를 개설해 선수들에게 응원의 메세지를 전할 수 있는 창구도 만들어 작년보다 지원의 폭을 넓혔다.

팀 포커스 사일런스는 작년 큰 사고나 부상없이 팀 종합순위 4위로 마감했으며, 올해 새로운 팀원이 4명이 투입되면서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서상우 팀장은 "성적은 완주한 라이더에게 주어지기 때문에 2017년 팀 종합우승이라는 목표를 향해 팀원 모두 완주하기를 바라며 많은 응원을 부탁한다"고 올해 목표를 밝혔다.
왼쪽부터 임철우, 홍사윤, 강현철, 조두연, 서상우, 정휘철, 윤성원, 권도현 선수.

세파스는 팀 포커스 사일런스 팀원에게 포커스 이자르코 맥스 프레임과 카스크 프로톤 헬멧, 쿠 오픈 아이웨어를 지원한다.



관련 웹사이트
세파스: http://www.cephas.kr/
팀 포커스 사일런스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TeamFocusSilence/?fref=ts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