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노바이탈, 사이클 선수 후원 협약식 개최
에디터 : 김수기 기자
아미노바이탈(AminoVital)을 공급하는 한국아지노모토와 유통을 담당하는 (주)세파스는 지난 3월 10일 베스트웨스턴 서울가든 호텔에서 사이클 선수들에게 아미노바이탈 제품을 1년간 후원하기로 협약하고, 후원식을 열었다.
이날 후원식에는 대구시 체육회 여자사이클팀과 KSPO 서준용 선수, 울산시청의 권진욱 선수, 아마추어 철인3종 노익스큐즈미 팀이 참석해 아미노바이탈의 신제품인 퍼펙트 에너지 젤과 아미노산 보충제를 지원받았다.

한국아지노모토와 (주)세파스는 지난 3월 10일 베스트웨스턴 서울가든 호텔에서 사이클 선수들에 대한 아미노바이탈 후원협약식을 개최했다.

한국아지노모토와 세파스는 후원선수들에게 1년간 아미노바이탈 골드 4000과 프로 3600, 2200, 퍼펙트 에너지 젤을 제공한다.

대구시 체육회 여자사이클팀.

KSPO의 서준용 선수(오른쪽).

울산시청의 권진욱 선수(가운데).

아마추어 철인3종 팀인 노익스큐즈.


아미노바이탈의 신제품 퍼펙트 에너지 젤

아미노바이탈은 기존 BCAA 아미노산이 포함되어 있는 과립형 제품에 이어, 형태와 성분이 다른 신제품 '퍼펙트 에너지 젤'을 국내에 4월중 출시한다. 퍼펙트 에너지 젤은 사이클 동호인이라면 잘 알고 있는 젤타입의 당분 섭취 제품이라고 보면 되지만 지구력 향상을 위한 아미노산이 포함되어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운도을 하는 동안 체내 혈당치가 떨어지면 체력이 고갈되어 떨어진 혈당을 올리기 위해 당분을 섭취해야 한다. 이때 당분만 섭취하게 되면 혈당치가 급하게 변하고 지속적으로 유지되지 않는다. 그래서 아미노바이탈은 알라닌(Alanine)과 프롤린(Proline)이라는 아미노산을 첨가해 혈당치가 급격하게 오르지 않으면서 오랫동안 유지시키도록 했다.
알라닌과 프롤린은 당 생산에 관여하는 아미노산으로 자연식품에서 쉽게 섭취할 수 있고, 간의 글리코겐 축적 증가에 관여하면서 혈당치 저하를 막아 지구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따라서 마라톤이나 사이클과 같이 지구력이 필요한 운동 전과 운동 2~3시간 후에 퍼펙트 에너지 젤을 먹으면 체력저하를 막을 수 있다.

아미노바이탈 퍼펙트 에너지 젤은 4월중에 시판될 예정이다.

퍼펙트 에너지 젤에 당분 180kcal와 아미노산 5,000mg이 포함되어 있다.
용량이 큰 편이지만, 일반 에너지젤에 비해 칼로리가 높고 아미노산이 함께 포함되었다.

알라닌(4.5g)과 프롤린(0.5g)이 당분 섭취 후의 혈당치를 조절해 지구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퍼펙트 에너지 젤은 묽은 젤리 타입이며, 보관을 위한 캡이 있어 편리하다.

시중에 판매되는 젤리와 비슷한 맛이지만 단맛이 강하지 않아 먹기 편하다.


관련 웹사이트
(주)세파스 : www.cephas.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