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자전거, 류준열의 라이더 가이드 3000 CF 방영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삼천리자전거는 전속 모델인 배우 류준열과 촬영한 CF 광고를 방영했다.
자전거 매니아들이 사용하는 라이딩 용어를 노출해 재미를 더한, 라이더 가이드 3000이라는 주제의 '산신령'편과 '엔진업'편의 두가지 버전으로 공개했다.  

산신령 편은 산 속에서 MTB 칼라스(Callas)로 산 타는 재미에 빠진 산신령으로 표현해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선사한다. 산신령은 은어적 표현으로 MTB에 빠진 사람을 일컫는다. 
엔진업편은 라이딩의 레벨을 높이기 위해서는 자전거의 엔진인 허벅지 근력이 중요하다고 말하며 로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삼천리자전거는 라이더 가이드 3000이라는 주제의 '산신령'편과 '엔진업'편의 CF를 방영했다.

삼천리자전거 라이더가이드 3000, '엔진업'편

삼천리자전거 라이더가이드 3000 '산신령'편

CF를 통해 주력 제품인 아팔란치아 XRS 16과 칼라스 50을 필두로 두 제품의 성능 및 디자인을 선보였다.
XRS 16은 로드자전거 입문자를 타깃으로 한 10kg대의 알루미늄 자전거다. 가장 인기가 많은 블랙 무광 색상 외 보는 각도에 따라 여러 가지 컬러로 혼합되어 보이는 갤럭시 블랙과 화사한 네온 그린 색상까지 총 3가지로 출시됐다.

합리적인 가격대의 MTB인 칼라스 50은 유압식 디스크 브레이크가 적용돼 부드러우면서도 강력한 제동이 가능하며, 27.5인치 휠을 장착한 제품이다.

삼천리자전거는 이번 CF를 방송을 기념해 실제 라이딩 용어를 재미있는 일러스트와 함께 소개하는 '라이더가이드 3000' 사이트(www.3000.events)를 공개했다. 사이트에는 라이딩 용어를 소개하는 류준열의 히든 영상까지 숨겨져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삼천리자전거 관계자는 "이번 신규 CF를 통해 비 라이더에게는 입문의 계기를, 초중급자에게는 재미와 공감을 주며 한 때 라이딩을 즐겼으나 더는 타지 않는 이들에게는 다시 자전거를 탈 수 있도록 자극을 줄 것"이라며 "자사 2년 연속 모델이 된 류준열과 함께 이번 CF 공개를 시작으로 소비자들에게 자전거의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관련 웹사이트
삼천리자전거 : http://www.samchuly.co.kr/
라이더가이드 3000 : www.3000.events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