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롤로고, CPC 에어링 기술로 안장을 업그레이드 한다.
에디터 : 박창민 기자
안장 및 자전거 용부품 전문 브랜드 프롤로고(Prologo)는 기존 CPC 기술을 더욱 진보시킨 CPC 에어링(CPC AIRING) 기술을 새롭게 발표했다.

프롤로고는 이번 타이페이 사이클 전시를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CPC 에어링' 기술을 발표했다.

프롤로고의 CPC 기술은 기존 안장 재질이 만들어낼 수 없었던 '부드러운 촉감과 높은 마찰력, 그리고 통풍성'을 동시에 만족하며, 많은 라이더들에게 만족감을 주었다.
이 기술은 부드러운 소재의 작은 원통을 세운 방법으로, 쿠션과 함께 라이딩 포지션을 유지시키는 마찰력을 만족시켰고, 뛰어난 통풍성까지 만들어내었다.

기존 CPC 기술을 이용하며, 배치하는 패턴을 바꾼 'CPC 에어링',
충격흡수 능력은 15% 향상, 통풍성은 10% 향상된 효과를 만들어내었다.


프롤로고는 이 CPC 기술을 더욱 개선하여 'CPC 에어링(CPC AIRING)' 기술을 이번 타이페이 사이클 전시 기간에 새롭게 선보였다. 기존 CPC가 가진 작은 원통형의 소재는 그대로 유지하되 그 패턴을 새롭게 디자인 한 것이 'CPC 에어링' 기술의 특징으로, 기존 CPC에 비해 충격흡수 능력은 15% 증가되었고, 통풍성은 10% 상승된 효과를 만들어었다.

한편, 프롤로고는 타임트라이얼과 트라이애슬론의 차이와 라이더의 특성에 따른 다양한 안장을 선보이며, 라이더들이 선택할 수 있는 폭을 넓혔다.

CPC 에어링 기술이 적용되지는 않았지만, 타임트라이어로가 트라이애슬론 라이더들의 라이딩 특성을 고려해 다양하게 출시되는 안장도 함께 선보였다.


관련 웹사이트
윅스인터내셔널 : http://www.wixx-intl.com/
프롤로고 : http://www.prologotouch.com/prologoTouch/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