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천 두바퀴 축제 5월 20일로 연기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오산문화재단은 당초 4월22일 개최 예정이던 제3회 오산천 두바퀴축제를 대선 후 5월20일에 오산천 일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두바퀴 축제는 시청광장을 출발해 운암단지, 오산문화예술회관을 지나 오산천 자전거도로 1바퀴를 행진하는 사랑의 자전거 퍼레이드가 핵심이다. 코스에서 참가자 코스프레 연출과 함께 버스킹 공연 등을 준비해 흥미로운 퍼레이드를 기획중이다.
 
이 외 창작 자전거 콘테스트, 어린이 자전거 안전 교육 체험, 외발자전거, 더블-터치 건강체험, 미술·공예, 자전거공작 체험, 축하공연 등이 다채롭게 펼쳐질 계획이다.

오산시에서 펼쳐지는 오산천 두바퀴 축제가 5월 20일 개최된다.

오산천 두바퀴축제는 지난 1~2회 축제의 진행 경험을 바탕으로 자전거를 테마로 건강과 문화예술이 결합된 한층 더 차별화된 축제를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오산문화재단 관계자는 “이번 두바퀴축제는 자전거에 건강은 물론 타 시·군과 차별된 즐길거리·볼거리가 가득한 예술 프로그램들로 구성했다”며 “철저한 준비와 원활한 운영으로 오산을 대표하는 봄 축제로 발전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축제 관련 문의 사항은 www.wheel2.kr (재)오산문화재단 문화사업팀(Tel 031-379-9981)으로 문의하면 된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