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마노와 허친슨의 활동 라이더 모집-4월 2일까지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나눅스네트웍스는 시마노(SHIMANO)와 허친슨(Hutchinson)의 활동 라이더, 에이전트 오브 시마노/허친슨을 모집한다.
활동 내용은 해당 아이템에 대한 실제 사용기를 작성하고 공유하는 것으로, 판에 박힌 표현보다 나만의 표현 방식으로 공유할 수 있는 응모자를 찾고 있다.

응모접수는 3월 24일부터 4월 2일까지며, 본격적인 활동은 4월 17일부터 시작된다.
시마노 활동 요원은 시마노 액션캠 CM-2000과 CM-1100 카메라를 3개월 간 사용하며 리뷰를 작성하게 된다.각 5명의 인원이 투입된다.
허친슨 활동 요원은 퓨전(FUSION)5 클린쳐 타이어 3세트를 6개월 간 사용하며 리뷰를 작성한다. 5명의 인원이 투입되며 튜브와 팀복, 물통, 티셔츠, 스티커, 펜 등이 지급된다.  

시마노 활동 요원은 시마노 액션캠 CM-2000과 CM-1100 카메라를 3개월 간 사용 및 리뷰 작성.

허친슨 활동 요원은 퓨전(FUSION)5 클린쳐 타이어 3세트를 6개월 간 사용 및 리뷰 작성.

응모 가능한 대상은 1998년 이전 출생자, 개인 자전거 소유자, 페이스북 계정을 필수로 갖춰야 하며, 요원으로 발탁되어 활동하기전 오리엔테이션도 예정돼 있다. 당첨자 발표는 4월 5일 나눅스네트웍스 페이스북과 블러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요원에게는 특전으로 체험 아이템을 무상 지원될 뿐 아니라, 잠금 열쇠인 크립토플렉스 815이 제공되고, 각 부문별 우수 요원 2인에게 PRO 2017 한정판 바테잎을 증정한다.

관련웹사이트
에이전트 오브 시마노/허친슨 신청접수 바로가기
나눅스네트웍스 페이스북 : http://facebook.com/NanuxNetworks
나눅스네트웍스 블러그 : http://blog.naver.com/nnxsports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