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렉, 존 데겐콜브 커스텀 도마니, 프로젝트원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트렉(TREK)은 밀란-산레모, 파리-루베와 같은 유명 스프링클래식에서 우승을 차지했던 존 데겐콜브(John Degenkolb) 선수를 위한 커스텀 도마니(DOMANE)를 한정 기간 출시한다.

존 데겐콜브 카페 레이서 도마니

존 데겐콜브 선수는 사이클 레이스 외에도 모터사이클에 열광하는 취미를 가지고 있다. 이번 도마니 커스텀 에디션은 존 데겐콜브 선수의 모터사이클에서 영감을 가져왔으며, 그것이 카와사키의 카페 레이서 모델이다.
그래서, 이번 커스텀 도마니의 이름도 '카페 레이서 도마니'로 정했으며, 미국 본사에서 직접 브러싱 광택을 낸 리퀴드 메탈 베이스에 다크 스모크 틴트와 레이싱 스트라이프로 세심하면서 클래식한 멋을 만들어냈다.





카페 레이서 도마니 모델로 출시되는 제품은 '도마니 SLR', '도마니 SLR 디스크', '도마니 SLR 레이스샵 리미티드', '도마니 SLR 레이샵 리미티드 디스크', 이렇게 4개이며, '도마니 SLR 레이샵 리미티드' 시리즈는 레이스에 적합한 '프로 엔듀런스' 지오메트리로 설계되었다.
프로 엔듀런스 지오메트리는 스프링 클래식 대회에서 선수들이 사용하는 지오메트리와 동일한 것이다.

카페 레이서 도마니는 프로젝트원을 통해 주문할 수 있으며, 한정 기간동안 생산될 예정이다.

카페 레이서 도마니는 한정 기간동안 프로젝트원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관련 웹사이트
트렉바이시클코리아 : https://www.trekbikes.com/kr/ko_KR/
카페 레이서 도마니 프로젝트원 : http://projectone.trekbikes.com/kr/ko#model/domaneslr9/gallery/1335973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