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부스, 원터치로 쉽게 사용하는 폴딩락 보르도 출시
에디터 : 박창민 기자
잠금시스템 전문 브랜드 아부스(ABUS)는 폴딩락을 자전거에 쉽게 장착할 수 있는 보르도(BORDO) 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했다.
기존 보르도 폴딩락이 고무재질의 주머니에 넣고 빼는 듯한 형태로 자전거에 장착할 수 있었던 것에 비해, 지난해 보르도 센티엄을 출시하며 마운트에 원터치로 잠글 수 있는 시스템을 선보였다.
하지만, 이번 시즌 타이베이 사이클 전시회를 통해, 아부스는 한손으로도 쉽게 폴딩락을 마운트에서 빼고 끼울 수 있는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 시스템은 보르도 폴딩락을 위로 빼지 않고 마운트 앞으로 바로 나오게 하기 때문에, 작은 사이즈의 프레임에도 쉽게 장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또한, 아부스는 폴딩락과 보쉬 전기자전거 배터리의 락을 하나의 열쇠로 사용할 수 있는 시스템도 함께 출시해, 다양한 안전 시스템을 하나의 열쇠로 관리할 수 있게 했다.

아부스는 이 외에도 안전성을 더 높인 체인락과 시티바이크의 도난을 예방하는 넛픽스 등의 신제품을 선보였다.

아부스는 보르도 폴딩락을 더욱 편리하게 자전거에 끼울 수 있는 시스템을 발표하였다.
한손으로도 쉽게 락을 마운트에 넣고 뺄 수 있으며, 작은 사이즈의 프레임에도 사용하기 좋다.

보르도 폴딩락과 보쉬 전기자전거 배터리 락을 하나의 열쇠로 관리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가벼워서 인기가 많았던 록-체인의 안전성이 더욱 강화되었다.

시티바이크의 바퀴와 안장 도난을 방지하고자 개발된 넛픽스

자전거를 눕혀야만 볼트를 열 수 있게 된다.


관련 웹사이트
아딕스디스트리뷰션 : https://www.abus.com/
아부스 : https://www.abus.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