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롬톤 월드챔피언십 코리아, 4월 29일 열린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브롬톤(Brompton) 라이더들의 축제로 자리잡은 브롬톤 월드챔피언십 코리아(이하 BWCK)가 오는 4월 29일(토) 미사리 경정장에서 열리며, 3월 30일부터 접수가 시작된다.

오는 4월 29일(토) 열리는 BWCK의 참가신청이 3월 30일부터 시작된다.

2012년 시작된 BWCK 레이스는 올해로 6번째를 맞으며, 단일 브랜드 행사로는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한다. 또한, 오는 6월 영국 런던에서 열리는 브롬톤 월드챔피언십의 예선전으로서, 남녀 우승자에게는 한국 대표로 런던 파이널(London Final)에 참가할 수 있는 출전권과 항공권이 제공된다.

레이스는 4.8km 코스를 3주회하여 피니시라인을 통과하는 순서대로 정해진다.
출발 대기 지점에서 출발 신호와 함께 자신의 브롬톤으로 달려가 완전히 폴딩된 브롬폰을 펼치며 레이스가 시작되는 것이 특징이며, 더 좋은 자리를 선점하기 위한 '얼리버드 출발자리 지정제'도 신청과 함께 진행된다.




브롬톤 라이더들의 축제로 열리는 BWCK는 일반적인 레이스와 달리 넥타이, 정장 등을 필수 드레스코드로 갖추어야 하며, 독특한 드레스코드에 걸맞는 베스트드레서 선발 이벤트 등도 함께 열린다.
그 외에도 폴딩 이벤트 및 협찬 부스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동행한 가족과 친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될 것이다.

참가 신청은 3월 30일부터 BWCK 공식 웹사이트(http://sanbadasports.co.kr/bwck/)에서 진행된다.


관련 웹사이트
BWCK : http://sanbadasports.co.kr/bwck/ 
BWCK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bromptonkoreanchampionship/
산바다스포츠 블로그 : http://blog.naver.com/sanbadasp 
2016 BWCK 사진자료 : https://flic.kr/s/aHskzT5e4U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