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 서스펜션, 이 기회에 업그레이드 해보자.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폭스 레이싱 샥(Fox Racing Shox, 이하 폭스)의 공식 공급사인 스포츠온55는 폭스 서스펜션의 사용자들을 위한 '공식 업그레이드 특별 제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을 통해 플로트 X2와 DHX2 리어샥을 2 포지션 레버킷으로 변경할 수 있고, 카시마(KASHIMA) 코트의 포크로 업그레이드 하거나, 리어샥 리모트 레버를 장착할 수도 있다.

2 포지션 레버킷은 기존의 육각렌치를 이용하여 조절할 수 있었던 미세조절 기능에 라이딩 중 빠르게 모드를 바꿀 수 있는 레버를 장착하는 것으로, 빠르게 변하는 지형에 따라 샥의 기능도 빠르게 조절할 수 있게 된다.
그리고, 폭스 서스펜션 성능에 마찰을 줄이고 부드러운 라이딩으로 업그레이드 해 주는 카시마 코트는, 동일한 포크라 하더라도 스텐션의 움직임을 부드럽게 업그레이드 시켜 작은 충격부터 큰 충격까지 원활하게 흡수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 XC 라이더들의 퍼포먼스를 위한 리어샥 리모트를 적용하면, 라이딩 중에도 핸들바의 리모트 레버를 통해 간단히 리어샥의 모드를 조정할 수 있게 된다.


폭스 공식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은 폭스 공식 공급 및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스포츠온55에 문의하여 서비스 받을 수 있다.


관련 웹사이트
스포츠온55 : http://www.sports55.co.kr
연락처 : 02-568-0755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