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롬톤 시승차 타고, 봄 나들이 떠나보자.
에디터 : 박창민 기자
브롬톤(Brompton)의 구매를 고민하고 있었다면, 전국 브롬톤 대리점에서 시승차를 타고 봄 나들이와 함께 브롬톤의 진가를 느껴보자. 산바다스포츠는 서울, 경기 및 전국 브롬톤 대리점과 함께 브롬톤 시승차를 운영하며, 하루 동안 자유롭게 브롬톤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했다.

브롬톤 시승 자전거를 타고, 브롬톤의 매력과 봄 나들이의 즐거움을 느껴보자.

영국에서 개발되어 생산되고 있는 브롬톤은 간편하고 효율적인 폴딩 시스템과 탄탄하고 클래식한 프레임으로, 가장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폴딩 바이크 브랜드 중에 하나가 되었다.
라이딩 중 대중교통이나 실내에 들어가야 할 경우, 브롬톤을 폴딩하면 매우 컴팩트한 사이즈가 되어 큰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게 되는 것이 장점이다. 그래서, 서울처럼 복잡한 도심 속에서 공원을 이용하고자 할 때, 대중교통으로 이동하여 넓직한 공원을 자전거로 돌아 볼 수 있고, 때로는 카페에서 편안한 휴식까지 즐길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인 아이템이다.

브롬톤의 시승차는 전국 24곳의 대리점에 진행하고 있으며, 가까운 대리점에 연락하여 미리 예약하면 편리하게 브롬톤의 매력과 봄 나들이 재미를 느낄 수 있게 될 것이다.

전국 24개 브롬톤 대리점에서 시승 서비스가 진행 중이다.


미리 전화로 문의한 후, 시승자전거 이용동의서를 작성하면 브롬톤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

브롬톤의 특징은 컴팩트한 폴딩,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도 크게 불편하지 않다.

브롬톤과 함께 도심 속 공원에서 완연한 봄 기운을 느껴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카페에 들어갈 때도 폴딩 기능으로 편리하다.


브롬톤의 매력, 시승 프로그램으로 편하게 느껴보자.


관련 웹사이트
산바다스포츠 : http://sanbadasports.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