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좋은레져, 첼로 20주년 기념모델 출시 이벤트 진행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참좋은레져는 첼로(CELLO) 브랜드의 20주년을 기념하는 2018년 카본 산악자전거 CM3과 알루미늄 산악자전거 CM1, 알루미늄 로드바이크 CR1을 출시한다.

CM3는 27.5인치 휠사이즈, 인터널 케이블 루링, 테이퍼드 헤드튜브의 특징을 가진 UD 카본 프레임으로 시마노 데오레 XT(M8000 시리즈) 구동계와 폭스 32 플로트 스텝-캐스트 퍼포먼스 포크, 모나키 카본림/XT 허브 휠셋, 컨티넨탈 레이스킹 타이어 등의 부품을 장착했다.
CM3는 블랙/네온그린과 오로라스카이/블랙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소비자가격은 299만원이다.
그리고 알루미늄 산악자전거 CM1은 슈퍼라이트 알로이 27.5인치 프레임에 시마노 XT 구동계와 펄크럼 레드 파워 휠셋이 장착됐다. 색상은 블랙/네온블루, 블랙매트/다크그레이가 있으며, 소비자가격은 189만원이다.

CR1은 시마노 신형 소라(R3000)가 적용된 알루미늄 프레임+ 알루/카본 포크 로드바이크이다. 색상은 블랙매트/오렌지, 다크 고스트가 있고, 가격은 65만원이다.

한편 참좋은레져는 20주년 모델 출시를 기념해 CM3, CM1 구매자에게 도이터 레이스 가방을, CR1 구매자에게 문라이트의 에어로라이트를 증정한다.

CM3 블랙/네온그린.

CM3 오로라스카이/블랙.

CM1 블랙/네온블루.

CM1 블랙매트/다크그레이.

CR1 블랙매트/오렌지.

CR1 다크고스트.

참좋은레져는 첼로 20주년 모델를 출시하면서 6월 30일까지 구매자에게 도이터 레이스 가방과 문라이트 에어로라이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관련 웹사이트
참좋은레져 : http://www.cellosports.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