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바 클럽1K 라이더에 도전하세요.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바이크매거진 스트라바 클럽 내에 CLUB1K와 CLUB1/2K 라이더 기록이 새롭게 만들어졌습니다.
CLUB1K는 한달에 1000km 이상 라이딩을 하는 라이더의 모임, CLUB1/2K는 한달에 500km 이상 라이딩을 하는 라이더들의 모임으로, 스트라바 바이크매거진 클럽에 가입하고 라이딩을 하면 자동으로 연결됩니다.
기록은 매월 단위로 저장되며, 바이크매거진 클럽에 가입한 날짜부터의 라이딩이 해당됩니다.

바이크매거진 안에 스트라바 클럽 페이지가 있는 것은 아시죠?
그 페이지에 CLUB1K와 CLUB1/2K가 새롭게 생겼습니다.
매월, 한달 동안 1000km 이상 또는 500km 이상 라이딩을 하신 분들이 자동으로 그 안에 들어가게 됩니다.

스트라바의 바이크매거진 클럽에 가입하시고, 한달에 500km 이상 라이딩 하시면 자동으로 이곳 'CLUB1K 페이지'에 자신의 이름이 기록되는 것이죠.
지난 5월에는 10분이 CLUB1K에 등록되셨고, 28분이 CLUB1/2K에 등록되셨네요.


이벤트 - 한달 500km 라이딩에 도전하세요.

한달에 1000km를 타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물론 500km를 한달 동안 타는 것도 쉬운 일이 아니죠.
그래서, 바이크매거진은 핫한 시즌이 시작된 6월과 7월, 2개월 동안 한번이라도, 한달 동안 500km 이상 라이딩에 도전한 라이더들에게 선물을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6월과 7월 CLUB1K 페이지에 자신의 이름이 올라갔다면, 이벤트 대상에 해당됩니다.
하지만, 반드시 바이크매거진 아이디와 스트라바를 연결해 주셔야 이벤트에 당첨된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6월과 7월, 스트라바 바이크매거진 클럽과 함께 라이딩에 한번 빠져 볼까요?


*이벤트 기간 : 2017년 7월 31일까지
*이벤트 참가 방법
 - 스트라바 바이크매거진 클럽 가입 : http://www.bikem.co.kr/stravaclub/
 - 바이크매거진-스트라바 아이디 연결 (스트라바 클럽 페이지 내에 버튼 클릭)
 - 한달에 500km 이상 라이딩 하기
 - 6월 또는 7월에 한번이라도 성공하면 참가 완료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