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원경 선수, 세라믹스피드 트랙용 UFO 체인 사용한다.
에디터 : 박창민 기자
세라믹스피드(CeramicSpeed)를 공식 유통하는 윅스인터내셔널은 트랙 국가대표 김원경 선수에게 코리마(CORIMA) 휠에 이어 새롭게 출시된 트랙용 세라믹스피드 UFO 체인을 후원하였다.

UFO 체인은 지금까지 로드용 제품으로 출시가 되어 로드 라이더들과 트라이애슬론 라이더들에게 인기를 얻어왔다. 그리고, 이번에 싱글 스피드로 체인의 역할이 더욱 커지게 되는 트랙용 제품이 출시되어, 트랙 선수들에게 호응을 얻기 시작한 것이다.
윅스인터내셔널은 트랙에서 독보적인 실력을 발휘하며 국가대표 자리를 지키고 있는 김원경 선수에게 세라믹스피드 UFO 체인을 후원하기로 하고, 이번 달 일본 대회 및 KBS 양양 전국사이클선수권대회를 준비 중인 김원경 선수에게 제품을 전달하였다.

세라믹스피디의 UFO 체인은, 최상급 체인에 그 체인이 최적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는 상태로 가공을 한 후 테프론을 코팅하여 마찰을 줄이도록 개발한 제품이다. 이런 작은 차이로 체인을 통한 파워 전달을 최대한 높이는데 중점을 두었으며, 대회 중에 라이더의 기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세라믹스피드의 트랙용 UFO 체인이 새롭게 발표되고, 윅스인터내셔널은 김원경 선수에게 첫 후원을 진행했다.

체인이 최상의 상태가 될 수 있도록 가공한 후 테프론 코팅을 통해 마찰력을 줄인 것이 세라믹스피드 UFO 체인의 특징이다.


김원경 선수의 자전거에 장착된 UFO 체인

첫 시범 주행에 나선 김원경 선수




관련 웹사이트
윅스인터내셔널 : http://www.wixx-intl.com
세라믹스피드 : http://www.ceramicspeed.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