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 열정여행가 김훈호씨와 함께 자전거 여행을 준비하자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위클(WECLE)은 335일간 아메리카 15개국을 자전거로 여행을 마친 열정 여행가 김훈호씨와 함께 자전거 여행을 준비하는 예비 자전거 여행자를 위한 실전강의를 준비했다.
지난 6월 12일 압구정 위클에서 열린 김훈호씨의 생생한 경험을 들을 수 있었던 여행 발표회에서 자전거 여행을 계획한 라이더의 송곳같은 질문이 쏟아져 위클은 국내외 자전거 여행을 준비하는 라이더를 위해 김훈호씨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여행 강의를 마련한 것이다.
강의는 5회에 걸쳐 자극, 계획, 정비, 노하우, 실전이라는 주제로 7월 한달간 열리며, 수강료는 4만원이다. 위클은 선착순으로 등록한 수강자 12명에게 개인 커스텀 쪽모자, 캐논데일 멀티툴, 튜브, 타이어 레버, 간식 등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위클(02-6255-7582)로 하면 된다. 

압구정 위클에서 열정 여행가 김훈호 씨의 여행 강의가 7월 매주 목요일 19:30 ~ 21:00에 열린다.
1 week (7,6) : '자극‘ - 오리엔테이션 및 김훈호 여행가 강연
2 week (7.13) : '계획‘ - 여행 계획 세우기 + 장비(자전거/캠핑) 고르기
3 week (7.20) : '정비‘ - 정비 교육 및 실습
4 week (7.27) : ‘노하우’ - 유용한 어플 소개 및 스폰 꿀팁
5 week (미정) : ‘실전’ - 1박 2일 라이딩 & 캠핑
[자전거 여행 강의 신청하기]

유렵과 아메리카 대륙 25개국을 자전거로 여행한 열정 여행가 김훈호씨.


관련 웹사이트
산바다스포츠 : http://sanbadasports.co.kr
위클 : http://wecle.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