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와 함께 제주 라이딩 2탄 & 제주 하우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세파스(Cephas)가 포커스(Focus)와 함께하는 제주 라이딩 시즌 2와 제주도 자전거 여행자를 제주 하우스를 운영한다.

제주 자전거 여행, 세파스가 쏜다

세파스가 올해 두번째로 진행하는 제주 라이딩은 8월 11일~13일 2박 3일일정으로 떠나는 자전거여행이다.
시즌 1때와 마찬가지로 항공료, 숙박, 식사 등을 포함한 참가 비용이 무료이며, 포커스 로드바이크를 이용하는 라이더를 대상으로 응모 받고 있다.
최대 모집인원은 남성 3명, 여성 3명이다.
모집기간은 7월 21일까지니 서두르자.

세파스가 8월 11일~13일 제주 자전거여행을 쏜다.
[참가신청하기]


모든 제주 자전거 여행자를 위한 숙박, 보급 쉼터 제공

세파스는 제주도에서 자전거여행을 즐기는 모든 라이더를 대상으로 제주하우스라는 이름의 쉼터를 제공한다. 단순히 쉬었다가는 게 아니라, 신청자들에 한해 숙박과 보급과 정비를 한번에 제공받는 곳이다. 현지에 있는 두바퀴게스트하우스와 연계된 이벤트로 8월 10일~30일까지 한정 기간 동안에만 운영되므로 빠른 신청접수가 필요하다.
또 제주하우스에서 포커스 마레스 아펙스를 시승할 수 있도록 3대가 준비된다.
다양한 노면을 달리는 자전거여행에 최적회된 본 모델은 현장에서 접수를 통해 신청받는다.

제주 자전거 여행자를 위한 숙박, 보급 쉼터가 제공되는 제주하우스를 8월 10일~30일까지 운영한다.
[방문신청하기]

제주 하우스에는 포커스의 전천후 바이크인 마레스 아펙스 시승차도 준비된다.


관련 웹사이트
세파스 : http://cephas.kr/
제주 라이딩 참가신청 바로가기
제주 하우스 방문 신청 바로가기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