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피렐리 타이어, 세파스를 통해 공식 유통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이탈리아의 타이어 전문 브랜드 피렐리(Pirelli)가 (주)세파스를 통해 7월부터 공식 공급된다. 처음으로 소개되는 라인업은 피제로 벨로(P Zero Velo) 시리즈로 P Zero Velo 4s, P Zero Velo, P Zero Velo TT 등의 3종이 국내에 출시된다.

F1 레이스와 수퍼카 등의 자동차 및 모터사이클 타이어로 유명한 피렐리가 세파스를 통해 자전거 타이어를 국내에 공식 런칭한다.

피렐리는 자동차 F1 레이스부터 모터사이클 및 수퍼카의 타이어로 유명한 브랜드로, 이번 시즌 자전거 타이어에 다시 공격적인 라인업을 출시하게 되는 것이다.
이번 시즌, 로드바이크 퍼포먼스 제품 시리즈와 함께 더욱 강력한 시장성을 확보하겠다는 것이 피렐리의 전략이며, 피제로 벨로(P Zero Velo) 시리즈와 함께 우리나라에 그 시작을 알렸다.
피렐리 피제로 벨로 시리즈는 올라운드 로드 타이어인 피제로 벨로 4S, 로드 레이스 타이어인 피제로 벨로, 그리고 타임트라이얼 및 트라이애슬론을 위한 피제로 벨로 TT로 구분되고 있다. 모두 스마트넷 실리카(SmartNet Silica) 컴파운드가 적용되어 뛰어난 그립력과 구름성을 갖춘 점이 특징이다.

올라운드 타이어인 피제로 벨로 4S는 젖은 노면에서의 그립력과 펑크 방지 기술 등을 포함해 사계절 사용이 가능한 전천후 타이어다. 또한, 특별한 트레드 패턴의 설계로 고인 물 위에서도 뛰어난 그립력을 발휘한다.
사이즈는 23/25/28mm로 출시되며, 무게는 각각 205/220/250g이다.

사계절 뛰어난 그립력과 펑크 방지 능력을 가진 올라운드 타이어 '피제로 벨로 4S'

피제로 벨로 4S는 뛰어난 그립력과 내구성 및 펑크 방지 능력, 승차감이 특징이다.


로드 레이스를 위한 피제로 벨로는 가벼운 무게와 젖은 날에도 뛰어난 그립력을 갖춘 타이어로, 펑크 방지 및 젖은 상황에서도 좋은 그립력을 발휘하는 퍼포먼스 타이어다.
사이즈는 23/25/28mm로 출시되며, 무게는 각각 195/210/230g이다.

레이스를 위한 퍼포먼스 타이어인 '피제로 벨로'

피제로 벨로는 구름성과 내구성, 승차감 등에서 고른 성능 분포를 가진다.


타임트라이얼 및 트라이애슬론(철인3종) 라이더를 위한 피제로 벨로 TT는 구름 저항과 공기 드래그를 줄이면서 스피드를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사이즈는 23mm이며, 205g의 무게다.

타임트라이얼 및 트라이애슬론 라이더를 위한 '피제로 벨로 TT'

피제로 벨로 TT는 구름성과 에어로 성능에서 좋은 성능을 지녔다.


관련 웹사이트
세파스 : http://www.cephas.kr/
피렐리 : http://www.pirelli.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