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브 랑마 런칭, 7월 26일 클럽에스프레소에서 연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리브(LIV)의 새로운 경량 레이스 바이크 랑마(LANGMA)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7월 26일(수) 북악스카이웨이 초입에 위치한 클럽에스프레소에서 신제품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리브 랑마 개발을 위해 엔지니어들은 팀 선웹(Team Sunweb)의 엘리트 로드 라이더들과 시제품 테스트를 진행하며, 수많은 개선 작업이 수행되었고, 업힐과 다운힐 뿐 아니라 평지에서도 최상의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는 올라운드 레이스 바이크가 탄생되었다.

신제품 런칭 행사장에는 랑마 라인업 외에도 리브의 사이클링 의류 신제품들이 함께 전시된다. 이번 라인업은 밤하늘의 빛나는 별에 대한 아름다운 이미지를 디자인에 녹인 넵투나(Neptuna) 시리즈, 아름다운 그라데이션 무늬 디자인의 시그니처(Signature) 시리즈, 반사 기능으로 야간에도 빛나는 조야(Zorya) 시리즈 등이다.

Langma 어드밴스 SL 0 블랙

Langma 어드밴스 SL 0 다크퍼플

Langma 어드밴스 프로 0 다크블루

Langma 어드밴스 0 블랙

Langma 어드밴스 1 블랙

Langma 어드밴스 1 다크레드

Langma 어드밴스 2 블랙

Liv 넵투나 시리즈

Liv 시그니처 시리즈

Liv 조야 시리즈

리브 담당자는 "최상의 퍼포먼스를 요구하는 국내의 수많은 로드 사이클리스트들에게 북악스카이웨이는 도전의 장소이자 열정의 상징입니다. 에베레스트 산을 명칭하는 초모랑마(ChomoLangma)를 도전하는 강하고 용감한 탐험가들처럼 북악스카이웨이를 오르는 열정적인 라이더들이 리브의 신제품을 함께 둘러보고 이벤트에도 참여하길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사전접수 신청서를 작성해야 하며, 리브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 포스팅 좋아요 및 공유, 그리고 현장에서 랑마 인증샷을 올리면, 행사장에서 음료쿠폰 교환권과 보급팩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7월 26일(수)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클럽에스프레소(종로구 창의문로 132)에서 진행되며, 행사 당일 우천 시 날짜가 변경될 수 있다.

사전접수 신청서 작성(7월 21일까지) : https://goo.gl/forms/QESeHRyCzUxgaHVm1


관련 웹사이트
자이언트코리아 : http://www.giant-korea.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