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고컴퍼니, 2018 말로야와 에복 수주회 개최
에디터 : 김수기 기자
루고컴퍼니는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카페드 말로야에서 말로야(Maloja), 에복(EVOC) 등 취급브랜드의 2018년 신제품 발표회 및 수주회를 7월 28일까지 열고 있다.
한편 프로 프리스키 선수인 존 올손(Jon Olsson)의 두시백(Douche bag) 한정판 카모(camo) 에디션이 국내에 소량 입고되어 7월 26일 2시부터 온오프라인에서 선착순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루고컴퍼니는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카페드 말로야에서 말로야(Maloja), 에복(EVOC) 등 취급브랜드의 2018년 신제품 발표회 및 수주회를 7월 28일까지 열고 있다.

프로 프리스키 선수인 존 올손(Jon Olsson)의 두시백 한정판 카모(camo) 에디션.
선착순으로 7월 26일 오후 2시부터 온/오프라인 선착순 판매가 시작된다.


2018 말로야 - The Alpan Way

말로야(Maloja) 2018 SS 컨셉은 'The Alpan Way'로 경외감을 불러일으키는 산의 존재가 주는 메세지를 테마로 삼아, 비욘드 더 마운틴이라는 2017년 컨셉과 차별점을 뒀다. 2017년 말로야가 산과 함께 타이다이(Tie-dye) 요법을 이용한 프린팅으로 히피 스타일을 강조했다면 2018년은 외부로 보이는 디자인보다 입었을 때의 착용감과 기능성에 무게를 둔 점이 다르다.
말로야의 퍼포먼스 라인업인 푸쉬바이커스(Pushbikers) 레이스 시리즈는 물론 타 라인업 의류에 가볍고 통기성과 신축성이 뛰어난 원단을 사용하고, 작은 사이즈 의류가 필요하다는 소비자의 요청에 따라 XS 사이즈가 출시된다.

'The Alpan Way'라는 테마로 출시되는 2018 말로야 S/S.


상의와 하의가 원피스로 제작된 푸쉬바이커스의 바이크 레이스 수트. (리뷰 보기)

퍼포먼스 라인업의 소매와 빕숏 길이가 조금 길어지며, 신축성이 좋은 원단으로 변경됐다.


푸쉬바이커스 빕숏은 기존 패드와 함께 SQlab에서 개발한 패드가 추가되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봉제선을 줄인 저지는 스트레치 원단으로 S/M, L/XL로사이즈가 겹쳐서 출시된다.

앞과 뒤가 한 원단으로 제작되어 피부 자극을 줄이고, 체형이 큰 라이더라도 조이지 않는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퍼포먼스 라인업의 핏보다 다소 여유가 있는 입문용 저지.


허리 벨트로 포인트를 준 여성용 레이스 수트.

여성용 심리스 저지의 소매와 옆구리, 등에 반사소재가 적용되어 야간 시인성을 높였다.

여성 입문용 저지.

부드러운 착용감의 코듀라 원단을 사용한 프리라이드 팬츠.

움직임이 많은 부위는 스트레치 소재가 적용되며, 밑단은 시보리 처리되어 체인에 바지가 말리는 것을 방지했다.

산악용 팬츠는 이너 패드를 착용하고 산악라이딩을 하거나 멀티스포츠 용으로 활용할 수 있다.

프리라이드 메쉬 롱슬리브 저지.

가죽 소재의 올드 패션 반장갑.

말로야 삭스.


2018 에복

2018년 에복(EVOC)은 작년 라인업을 크게 벗어나지 않은 마이너 업그레이드가 진행됐고, 네온 옐로우나 민트 등의 컬러가 추가됐다. 가격을 낮추면서 물백이 필요하지 않는 라이더를 위해 바이크 가방에 물백이 제외된다.
큰 용량 위주의 카메라 가방에 16, 22리터의 컴팩트한 사이즈와 수납능력을 가진 포토탑(Phototop) 시리즈가 등장한다.


라이트 퍼포먼스 백팩 시리즈인 CC 3리터는 외부 스트링을 없애고, 메쉬포켓으로 수납을 대체한다.

밀착감을 높이기 위해 웨이스트 벨트가 넓어지고, 포켓이 제공되어 수납부가 업그레이드됐다.

CC 16리터.

CC 시리즈는 등판 부위의 공기순환을 위해 패드가 좁고 높아지며 공기 유입과 순환 구조가 개선됐다.

어깨끈의 실리콘 밴드와 패드는 라이더의 체형에 어깨끈이 맞춰지면서 부담없는 착용감을 제공한다.  

테크니컬 퍼포먼스 백팩 스테이지 (Stage).

스테이지는 헬멧 커버와 레인커버가 있어 커뮤팅, 로드, XC, 올마운트 등 다양한 장르에서 사용할 수 있다.

롤탑 방식의 포토탑(Phototop) 카메라 백팩은 16/22리터로 출시되며, 내부에 분리가능한 파우치가 있어 바디, 렌즈, 플래시 등을 편리하게 수납할 수 있다.


관련 웹사이트
루고컴퍼니 : http://maloja.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