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전문샵] 경기도 부천 - 자이언트 스토어 바이크고집
에디터 : 박창민 기자
경기도 부천에 자이언트(GIANT)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자이언트 스토어 '바이크고집'이 새롭게 문을 열었다.

주 소 경기도 부천시 소사로 205, 1층 [지도에서 위치보기]
전 화 032-216-8008
웹사이트 블로그: https://blog.naver.com/bikegozip
운영시간 하절기: 10:30~20:30(첫째/셋째 일요일 휴무)
하절기 일요일 근무 : 13:00 ~ 19:00
동절기: 12:00~20:00(매주 일요일 휴무)
취급품목 자이언트, 리브 등

전문성으로 고집있는 서비스를 추구한다.

'바이크고집'은 이름처럼 고집스런 서비스 품질을 내세우고 싶어 한다. "전문성에 있어서는 고집을 가지는 것이 좋다고 봅니다. 고객들에 대한 서비스에 자부심을 가지고 운영을 하고자 이름도 그렇게 만들었습니다"라며 한태훈 대표는 말했다.
2015년 지인의 권유로 자전거 전문샵을 시작하게 된 한태훈 대표는, 자전거를 타는 것보다 만지고 조립하는 것을 더 좋아했고, 자신의 출고한 자전거에 대해 손님들의 만족감을 최우선으로 삼았다.
처음에 멀티 브랜드 샵으로 시작했던 한태훈 대표는 "멀티 브랜드에 대한 장점들도 있지만, 모든 브랜드에 대해 정확하게 이해하고 소비자들에게 권유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하나의 브랜드를 정확하게 이해하면서 라이더들에게 가장 적합한 자전거를 소개하는 것이 저희의 의무라고 생각하여, 다양한 라인업으로 준비된 자이언트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라며 자이언트 스토어(GS)를 오픈하게 된 이유를 전했다.
바이크고집은 "이곳에서 출고한 제품에 대해서는 무한 서비스"라는 마인드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피팅 서비스와 투어 라이딩 등을 사후 서비스로 마련하고 있다.

'출고한 제품에 대해서는 무한 서비스 마인드'를 장착한 한태훈 대표(왼쪽)와 박종성 실장

피팅과 투어링 등의 대고객 서비스를 마련하여, 자전거 구매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지난 7월 24일, 샵을 방문한 자이언트의 보니 투 회장에게 샵 소개를 하고 있는 한태훈 대표

오는 8월 20일(월) 저녁에 진행되는 자이언트 신제품 쇼케이스를 바이크고집에서 만날 수 있다.

8월 22일~27일 리브, 8월 29~9월 3일 자이언트 신제품들의 데모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바이크고집 자이언트 스토어 둘러보기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