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케이, 자전거용 패션 헬멧 국내 7월 첫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2009 iF Design Award'를 수상한 덴마크 야케이(YAKKAY, www.yakkay.com)사의 자전거 패션 헬멧이 국내에 처음 출시된다.

덴마크 YAKKAY사의 패션 헬멧은 모자 형태의 커버를 둥근 헬멧에 씌워 캐주얼한 자전거 복장을 한 사람에게 사계절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자전거 헬멧으로 유럽안전기준(European CE standard: EN1078)을 통과한 제품이다.

현재 YAKKAY사에서 판매중인 헬멧은 스마트 원(Smart One) 시리즈로 함께 제공하는 동그란 스폰지를 헬멧 내부에 부착하여 자신의 머리에 꼭 맞게 사용하게 되어 있다. 이번에 출시된 사이즈는 미디움(medium)과 라아지(large)이며, 하반기에 스몰(small)과 엑스라아지(X large)가 출시될 예정이다.

기본 헬멧에 커버를 사용하여 멋을 낼 수 있는 야케이 헬멧

커버의 경우는 파리(Paris), 도쿄(Tokyo), 캠브리지(Cambridge), 루체른(Luzern) 4가지 시리즈가 있으며, 헬멧과 동일한 사이즈를 사용하도록 되어 있고 각 시리즈 별로 다양한 재질, 문양, 색깔의 커버를 제공하며 앞으로 정기적으로 새로운 커버가 출시될 예정이다.

YAKKAY 패션 헬멧을 독점 수입하는 벨로시티즌 양도열 대표이사는 "산악자전거(MTB) 바람이 거센 국내에서도 자전거 문화와 인프라가 발달된 유럽 및 일본과 같이 픽시(Fixie)나 미니벨로와 같은 도심형 자전거를 타는 멋쟁이들이 늘면서 자전거 헬멧에도 패션바람이 불고있다"고 말했다.

Smart One 헬멧은 소비자 가격 15만원(부가세 포함)이며, 커버는 종류와 상관없이 소비자 가격 6만 9천원(부가세 포함)에 7월 중 시판될 예정이다.

구매문의: 수입원 벨로시티즌 전화 070-7678-6802, www.velocitizen.com (7월 오픈 예정)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