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로드, 골전도 이어폰+블랙박스 할인 이벤트
2021년 02월 26일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자전거 용부품 전문 쇼핑몰 바이로드(www.buyroad.co.kr)는 시즌 시작에 맞추어 안전 라이딩을 기원하며, 엑스핏 골전도 이어폰과 배트아이 블랙박스를 할인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엑스핏(X-Fit) 골전도 이어폰은 섬세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완성도 높게 개발되어 인기를 얻고 있다. 귀를 막지 않으면서도 풍부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골전도 이어폰의 장점이며, 자전거와 같은 아웃도어 스포츠를 즐기는 경우에 주위의 소리를 함께 들을 수 있어서 안전과 즐거움을 함께 경험할 수 있다.

배트아이(Bat Eye) 블랙박스는 라이트와 라이딩 영상을 기록하는 블랙박스 기능을 합친 제품으로, 이번 이벤트 중에는 64GB 메모리까지 함께 받을 수 있다. 블랙박스는 라이딩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를 기록하여 원인을 파악하기에 수월하기 때문에, 차량이 많은 도심 주행 또는 자전거 도로에서 접촉 사고 시 유용하게 활용된다.

이 두 제품의 소비자가격은 311,000원이며, 이번 행사 기간 동안 111,000원 할인된 20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거기에 구리 아스킨 99.9% 항균 마스크까지 선물로 증정된다.

이번 '안라세트' 할인 이벤트는 재고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관련 웹사이트
바이로드 안라세트 바로가기 : https://www.buyroad.co.kr/goods/goods_view.php?goodsNo=1000000050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