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남부권 라이더를 위한 아소스 프로샵 판교점 오픈
2021년 03월 03일
에디터 : 정혜인 기자
사진 : 박창민, 김수기 기자

아소스 프로샵 판교점이 오픈되었다. 

주 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2번길 29 [지도에서 위치보기]
전 화 031-707-7510
웹사이트 http://www.hlsc.co.kr/front/brand/brand_main_bike.php?bd_id=4
운영시간 오전 11시 - 오후 8시 (명절 제외 연중무휴)
취급품목 아소스 의류 및 액세서리

오전 11시 ~ 오후 8시까지 현재는 주 7일 운영 중이다. 


수원, 안양 등 경기 남부권으로 서비스망 확대


아소스 전문 판매점인 아소스 프로샵(ASSOS PRO SHOP)이 성남 분당구 판교동에도 오픈했다.
강남점, 부산점, 강동점에 이은 4번째 아소스 프로샵이다. 주소지는 판교동이지만 수원과 안양, 용인과 광주 등 경기 남부권 지역과 인접해 아소스 매장 방문을 희망하는 유저들을 위한 서비스망이 더욱 확대된 셈이다.
특히, 판교에서 안양으로 넘어가는 '하오고개'로 유명한 코스 길목과 멀지 않은 거리에 자리한다. 또 한강에서 이어지는 탄천 자전거길과 접근이 용이하고, 전철역으로 서현역과 판교역이 가까워 자전거와 대중교통으로 방문이 편한 위치적 특색을 갖췄다. 

아소스 판교점의 정재욱 매니저 

아소스 판교점의 매니저는 강동점에서 이미 많은 경험을 쌓은 아소스 전문 판매자로, 구매의 효율을 올리면서 아소스 제품에 대한 정보와 궁금증을 해소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된다. 최신의 자전거 트렌드도 다양하게 접하는 탓에 새로이 입문하는 자전거 입문자에게 다양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으리라 기대된다.

아소스 판교점에는 현재 21년 S/S 신제품을 중심으로 전시 및 판매가 진행 중이며, 3월 9일부터 선글라스를 비롯한 새로운 액세사리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