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브, 여성들의 라이딩을 응원하는 'Liv Committed'
2021년 03월 24일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사진 : 리브 사이클링 제공

여성을 위한 자전거 전문 브랜드 리브(Liv)는 여성들의 자전거 라이딩을 응원하며 'Liv Committed' 두번째 글로벌 캠페인을 시작한다.
이 캠페인은 여성들의 사이클링 커뮤니티가 보여준 강인한 정신력, 스트레스 해소와 즐거움을 위해 자전거를 타기 시작하는 라이더들의 증가를 기념하기 위한 것이다.

Liv Committed 2021 캠페인 "LIV HERO". 원본 : https://youtu.be/x9140esfesI

"코로나 팬데믹은 우리 모두에게 엄청난 도전이 되었습니다.
이러한 힘든 상황 속에서도 사이클링을 사랑하는 여성들의 공동체는 성장하고 있습니다. 오늘날 우리는 그들의 헌신을 기념하며 그들이 보여준 굴복하지 않는 정신에 박수를 보내고 싶습니다. 그들은 모두 챔피언입니다"
- Bonnie Tu (Liv 사이클링 설립 및 현 GIANT 그룹 회장)

이번 캠페인에서 보여주는 'Liv Hero' 영상은 Black Foxes, Bahati Foundation, 그리고 Liv Racing 선수들-Sarah Hill, Rae Morrison 및 Liv Racing World Team 수습 선수 Ayesha McGowan을 포함한 Liv Cycling 공동체로부터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다.

집에서 홀로 훈련해야 하는 사이클리스트, 그리고 트레이닝 및 라이딩의 고난과 즐거움은 팬데믹 상황 속에서도 놀라운 회복력을 보여주었고, 이 영상은 UCI E-스포츠 월드챔피언십에서 우승한 라이더의 이야기로 마무리된다.

Liv Racing의 프로 엔듀로 라이더인 Rae Morrison은 팬데믹으로 인해 레이스들이 중단되기 전 열렸던 크랭크웍스 로토루아 2020의 모든 스테이지에서 우승을 거두었다.

"저는 사이클링이 제 삶에 가져다주는 집중력, 그리고 관계를 사랑합니다. 특히 지금처럼 어려운 시기에 저는 사이클링을 통해 계속 나아갈 수 있는 힘과 공동체 의식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저는 계속해서 열심히 훈련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레이스를 고대하며 언제든지 달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지금은 Zwift에서라도 지역 트레일을 달리고 그룹 라이딩을 할 수 있어서 정말 기쁩니다"
- Rae Morrison

'Liv Committed' 글로벌 캠페인이 시작되면, Liv는 소셜 채널과 웹사이트에 선수들과 앰버서더들의 이야기를 담은 "Stories of Commitment' 시리즈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선수들과 브랜드 내 여향력 있는 여성들이 라이딩 팁을 공유하고 멘토링을 제공하는 'Ask Me Anything (AMA)' 인스타그램 세션도 계속 이어간다.

이번 캠페인은 2021년 우리나라를 비롯해 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 호주, 캐나다, 타이완, 일본, 네덜란드 등 50여개국에서 진행되며,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최소 12만명의 사람들이 참여하게 될 전망이다.

우리나라는 'Liv Committed' 캠페인의 일환으로 여성 라이더들과 다양한 챌린지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으며, 많은 여성들이 캠페인에 동참하도록 초대할 예정이다.


관련 웹사이트
리브 사이클링 : https://www.liv-cycling.com/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