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직 그라비타 텐소 & 벤소, 그래비티 슈즈 출시
2021년 03월 25일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사진 : 피직 제공

피직(Fizik)은 기존까지 로드 및 XC 레이스에 집중했던 슈즈 라인업을 확장하여, 다운힐과 엔듀로 등의 그래비티 슈즈인 그라비타(Gravita) 시리즈를 출시했다.

피직은 그래비티 라이더를 위한 퍼포먼스 슈즈 '그라비타' 시리즈를 출시했다. 

피직 그라비타 시리즈는 텐소(Tensor)와 벤소(Vensor) 두가지 라인업으로 출시되며, 클립온(클릿 사용) 및 플랫 페달 모델이 모두 출시된다.

이 두가지 슈즈 시리즈는 다운힐과 엔듀로의 정상급 선수들과 함께 개발되고 다듬으로 만들어졌다. 그래서, 기존 그래비티 슈즈보다 퍼포먼스에 집중한 디테일을 만날 수 있다.

산악 라이딩에 적합한 최상급 소재를 선택했을 뿐 아니라 비브람(Vibram)과의 협업을 통해 메가그립(Megagrip) 컴파운드를 적용하여 페달과 최적의 인터페이스를 완성시켰다.

비브람과 협업을 통해 페달과 최적의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피직 그라비타 텐소는 '레이스 퍼포먼스'에 집중한 모델로, 텐소 파워스트랩(Tensor Powerstrap)을 적용해 단단한 클로저 시스템을 완성했다.
또한, 외피의 보호력을 높여 거친 레이스에서 발의 부상을 예방할 수 있도록 했는데, TPU-아머 토박스 및 발목 안쪽 보호 쿠션 등을 통해 보호력이 강화되었다.


피직 그라비타 X6 텐소 


클립온 및 플랫 페달 시리즈가 모두 출시된다. 

그라비타 벤소 라인업은 텐소의 DNA를 이어받았지만 더욱 케쥬얼한 제품으로 개발되었다. 무게가 더 가벼울 뿐 아니라 케쥬얼한 디자인으로 다운힐 라이딩 또는 트라이얼 등에 적합하다.


피직 그라비타 X6 벤소 


클립온 및 플랫 페달 슈즈가 모두 출시된다. 

"우리는 이 새로운 컨셉의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정말 열심히 일해 왔습니다. 그라비타 시리즈를 만들어 낸 팀원들을 놀랄만큼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정말 이 새로운 슈즈 시리즈가 실제 그래비티 라이딩에서 최고가 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 알렉스 로카텔리 (피직 프로덕트 매니저)


관련 웹사이트
세파스 : http://cephas.kr/
피직 : https://www.fizik.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