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눅스네트웍스, 세계자전거의날 기념 캠페인 진행
2021년 05월 31일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나눅스네트웍스는 오는 6월 3일 UN이 결의한 '세계자전거의날'을 기념하여, 6월 6일까지 라이딩 캠페인을 진행한다.
자전거는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친환경 교통수단이자 비만과 같은 건강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가치있는 스포츠로 인정을 받았다.

나눅스네트웍스는 세계자전거의날을 기념하여 5월 31일(월)부터 6월 6일(일)까지 자전거 라이딩 주간을 정해, 건강하고 안전한 자전거 타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 담당자는 "라이딩 캠페인을 통해 자전거 이용자들이 점점 늘어나길 바라고, 자전거라는 것이 어떤 의미를 가지는지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으면 합니다. 또한 보다 안전하고 즐겁게, 오랫동안 자전거를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라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은 스트라바(Strava)의 'Tour with Nanux' 클럽을 가입하고,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헬멧, 선글라스, 장갑, 음료쿠폰 등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캠페인 참여방법은 아래와 같다.

스트라바 어플 참여
- Tour with Nanux 클럽 가입
- 이벤트 기간 중 라이딩 기록 (활동을 '모두 보기'로 설정)
인스타그램 참여
- 스트라바 라이딩 캠페인 참여
- 스트라바 활동 기록과 함께 헬멧 및 마스크 착용한 사진 업로드
- 필수 해시태그 : #세계자전거의날 #자전거의날 #tourwithnanux


관련 웹사이트
- 나눅스 스트라바클럽 : https://www.strava.com/clubs/TourwithNanux
- 이벤트 상세보기 : https://bike.shimano.com/ko-KR/information/news/2021-05-31_World-Bicycle-Day-Campaign.html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