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렉, 올뉴 에몬다 ALR 국내 공식 출시
에디터 : 박창민 기자
트렉바이시클코리아(TREK)는 지난 7월 발표했던 경량 알로이 로드바이크 올뉴 에몬다 ALR(all-new EMONDA ALR)을 국내에 공식 출시하였다.

지난 7월 발표하며 관심을 받았던 올뉴 에몬다 ALR이 국내에 공식 출시되었다.

올뉴 에몬다 ALR은 알파 300 알루미늄을 이용해 가벼우면서도 강성 높은 프레임을 탄생시켰고, 최신 용접 및 가공 기술을 통해 카본 프레임에서 볼 수 있는 미려하고 깔끔한 외관을 만든 것이 특징이다.
또한, 림 브레이크와 함께 디스크 브레이크 버전도 출시하여, 알루미늄 프레임을 선호하는 라이더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혔다.

새롭게 출시된 올뉴 에몬다 ALR의 경우는 정상급 알루미늄 가공을 통해 에몬다 SL 카본 프레임과 거의 비슷한 프레임의 무게로, 알루미늄 프레임의 경제성과 카본 부럽지 않은 경량화를 생각하는 라이더라면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올뉴 에몬다 ALR 5
시마노 105 그룹셋, 림 브레이크
소비자가격 : 1,590,000원

에몬다 ALR 5 디스크
시마노 105 그룹셋, 디스크 브레이크
소비자가격 : 2,090,000원

인비저블 웰드 기술과 하이드로포밍을 통해 마치 카본처럼 깔끔하고 미려한 프레임을 만들어냈다.

신형 에몬다 카본 프레임과 패밀리룩을 완성한 헤드튜브

시마노 105 그룹셋을 통해 가격 대비 높은 성능을 구현했다.

브레이크까지 시마노 105가 적용

OCLV 카본 포크가 적용되며, 시마노 유압 디스크 브레이크를 선택할 수 있다.


알파 300 알루미늄과 정상급 가공을 통해, 에몬다 SL 프레임과 거의 동일한 무게가 가능해진 것이 특징이다.

최신 페인팅 기술이 더해져 세련된 멋을 더하고 있다.



올뉴 에몬다 ALR은 가격 경쟁력과 함께 높은 퍼포먼스를 찾는 라이더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관련 웹사이트
트렉바이시클코리아 : https://www.trekbikes.com/kr/ko_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