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텔리, 초경량 에어로 방수 재킷 가바 R 출시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사진 : 카스텔리 제공

이탈리아의 자전거 의류 전문 브랜드 카스텔리(Castelli)는 초경량 무게와 에어로다이나믹 성능을 극대화한 가바 R(Gabba R)을 새롭게 출시했다.

방수와 에어로다이나믹에 최적화된 가바 R

최신 원단 제조 공법으로 제작된 가바 R은 방수 기능을 기반으로, 땀을 배출하는 발수 기능을 갖추면서, 저지 뒤 주머니에 넣을 수 있는 작은 사이즈와 공기저항을 줄여주는 설계가 적용되었다.
기존 가바와 달리 완전히 밀착되는 핏을 제공하는 가바 R은 레이스(Race) 퍼포먼스를 위한 것으로, 기존 가바에 비해 시속 40km에서 반팔은 약 2.5%, 긴팔은 약 3.5% 빠른 스피드를 기록했다.

방수 성능을 갖추면서 저지 뒤 주머니에 넣을 수 있는 작은 사이즈로 패킹된다.

기존 가바보다 반팔은 2.5%, 긴팔은 3.5% 빠른 스피드를 기록했다.

카스텔리의 브랜드 매니저인 스티브 스미스는 "우리의 가바 R을 소개하게 되어 자랑스럽습니다. 이것은 기존 가바처럼 사계절에 사용할 수 있는 게임체인저가 될 것입니다. 에어로다이나믹, 방수, 발수와 같이 각기 다른 성격을 완벽하게 조합하였기 때문에, 어떤 상황의 날씨라도 사이클리스트들은 최고의 라이딩을 만들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관련 웹사이트
지엘엔코 : https://www.glnco.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