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서울 바이크쇼 12월4일 개막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지난 제6회 서울 바이크쇼

오는 12월, 국내는 물론 전세계 자전거와 용품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기회가 있다. 2009년 12월 4일(금)부터 6일(일)까지 3일간 코엑스(COEX) 1층 B홀(舊 인도양관)에서 개최되는 '2010 서울 바이크쇼'는 한국자전거협회(회장 김진수)와 전시회 전문업체 서울전람㈜(대표 김동수)의 공동주최로 진행되고 지식경제부, 관세청, 녹색성장위원회와 자전거생활이 후원한다.

'자전거, 녹색세상을 이끈다!(Bikes lead the green world!)'라는 슬로건으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국내외 600여 유명 자전거 브랜드 제품과 용품이 전시되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최첨단 기술력과 디자인 미학이 집결된 자전거를 살펴보노라면 자전거의 매력을 더욱 강렬하게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올해 전시회의 테마는 현대사회가 안고 있는 교통, 환경, 건강, 레저 문제를 동시에 해결하는 대안으로서 자전거산업의 역할이 더욱 중요해 지는 것을 반영한 것이다. 이는 정부의4대강 유역개발 사업개발과 더불어 진행되는 전국의 자전거도로 네트워크 구축을 통한 지속적 녹색성장기반 구축과 그 방향을 같이 하는 것으로 자전거산업의 미래를 표현한 것이다.

전시회 개장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입장료는 2000원(균일)이다.

문의: 02)529-0691 서울전람㈜
홈페이지: www.seoulbikeshow.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