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오프, 모든 날씨에 사용하는 체인 루브 발표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자전거와 모토사이클 용부품 전문 브랜드인 먹오프(Muc-Off)는 모든 날씨에 적용할 수 있는 새로운 체인 윤활제를 출시하였다.

예상하기 어려운 날씨 또는 갑자기 급변하는 날씨로 인해 체인 루브를 선택하는 것이 쉽지 않을 때가 있다. 이에, 먹오프는 레이스 퍼포먼스 수준의 높은 성능을 가지면서 어떤 날씨에도 적용이 가능한 체인 윤활제 '올웨더 루브(All Weather Lube)'를 개발한 것이다.

어떤 날씨에도 뛰어난 성능과 지속성을 가진 먹오프 '올웨더 루브'가 새롭게 출시되었다.

먹오프 올웨더 루브는 어떤 날씨에도 낮은 저항과 조용한 변속, 그리고 장시간 사용할 수 있는 지속성을 가진 것이 특성이며, 자외선에 반응하는 색소를 이용해 각 체인 링크에 정확하게 윤활제가 적용 되었는지 확인하기 편리하다.
새로운 올웨더 루브는 로드 뿐 아니라, 산악 및 그래블 자전거 그리고 라이딩 환경에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이 새로운 윤활제는 각 요소의 균형을 맞춰야만 했고, 그것은 매우 도전적인 과제였습니다. 루브가 개발되면서 효율성과 지속성을 모두 갖추는 것이 어렵기 때문입니다. 비, 눈, 이물질에 견딜만큼 강하면서 모든 라이딩에서 효율성을 발휘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올웨더 체인'은 정확히 그런 성능을 가지고 있으며, 저희 제품을 애용하는 라이더들은 어떤 날씨에도 함께 할 준비가 될 것입니다"라고 먹오프 CEO 알렉스 트림넬은 말했다.

산악, 로드, 그래블 등 자전거와 라이딩 환경에 영향을 적게 받는 올웨더 루브

비오는 날씨에도 지속성과 윤활성을 유지한다.

올웨더 루브는 이네오스 그라나디어스와 EP 에듀케이션 등 프로팀 선수들이 사용하고, 지난 아워레코드 기록에 사용된 루디크로스 AF 루브를 개발한 팀에서 만든 최신 윤활제로, 세계에서 가장 빠른 체인 루브를 개발한다는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


관련 웹사이트
세파스 : http://cephas.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