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C, 로드와 그래블이 모두 가능한 로드머신 발표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로드 어드벤처의 확장이 더욱 범위를 넓혀 가면서 그래블에 가까운 퍼포먼스가 가능해지고 있다. 특히, 35mm 수준의 타이어 클리어런스를 보여주는 로드바이크는 웬만한 그래블 코스에서도 부담없이 달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같은 변화 속에서, BMC는 편안한 주행감을 전달했던 로드머신(Roadmachine)에 확장성을 더욱 넓히며, 그래블 레이스까지 가능한 퍼포먼스를 완성시켰다.

BMC의 새로운 로드머신은 그래블 레이스까지 확장된다.

새로운 BMC 로드머신은 40mm까지 가능한 타이어 클리어런스를 갖추며, 편안한 로드 라이딩과 퍼포먼스 기반의 그래블 라이딩을 수용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 되었다.
또한, 통합 설계를 통한 다양한 기능과 수납성, 그리고 확장성 등이 제공되어, 스피드를 기반으로 한 어드벤처 라이더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통합 설계의 기능과 수납, 확장성이 특징이다.

기존 로드머신에 비해 더 짧아진 리치, 길어진 스택과 체인스테이 등이 변화되었다.

40mm까지 가능해진 타이어 클리어런스로 퍼포먼스 그래블 라이딩이 가능해졌다.

기존 BMC ICS 콕핏과 호환되며, 탑튜브 상단에 액세서리 마운트가 추가된다.

물통케이지가 장착되는 다운튜브는 내부에 공구 등을 수납할 수 있다.

통합 설계된 테일 라이트가 제공된다.


관련 웹사이트
스포츠온55 : https://www.sports55.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