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E-MTB 잼 스퀘어 시승하고 할인가로 구매하기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세파스가 포커스(Focus)의 새로운 올마운틴 E-MTB, 잼 스퀘어(JAM²)의 시승 행사를 7얼 25일부터 10월 22일까지 진행한다. 

잼 스퀘어는 보쉬 스마트 전동 시스템이 탑재된 신형 전기자전거로, 최대 85Nm의 토크를 발휘하는 퍼포먼스 CX E-드라이브, KIOX 300 디스플레이, 그리고 대용량인 750Wh 배터리로 구성된다. 

배터리와 구동 유닛은 e-MTB의 프레임에 통합되어 슬림한 외관을 선보인다. 낮은 스탠드 오버 높이는 까다로운 지형에서 자전거 핸들링을 향상시키고, 전체적으로 자전거의 무게 중심을 안정적이게 한다. 헤드셋 컵을 돌리면 라이딩 선호도에 따라 헤드 각도를 65.5°에서 64.5°로 쉽게 변경할 수 있다.

변속기는 시마노 XT 1x12에 스램 DB8 4피스톤 브레이크가 탑재되며, 휠셋은 완전 통합형 C.I.S. 케이블 라우팅 및 DT 쉬이스 H19000, 접지력 넓은 29인치 타이어가 탑재된다. 그리고 160mm 트래블 폭스 36 팩토리 서스펜션 포크와 폭스X퍼포먼스 리어 서스펜션 150mm F.O.L.D. 키네메틱스로 자신감 있는 주행력을 제공한다는 게 잼 스퀘어의 주요 특징이라고 포커스는 설명한다. 



관련 웹사이트
포커스 시승 티켓 구입: https://cephasbike.com/product/list.html?cate_no=352
시승 신청서 작성 : https://forms.gle/S2zb8fudWTggqwF69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