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왈로우 스위치 전기자전거, 500W 모터의 신제품 출시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국내 지형에 적합한 설계가 적용된 스왈로우 스위치(Swallow Switch) 전기자전거가 500W 바팡(Bafang) 모터의 강력함을 기반으로 새롭게 출시되었다.

스왈로우 스위치 전기자전거
소비자가격 : 189만원

토크 센서가 기반으로 설계된 바팡의 모터는 언덕에서 더욱 강하게 오를 수 있도록 도와주고, 평지에서는 부드럽게 주행하여 배터리 소모를 절약하는 시스템이다. 이로써, 더 자연스러운 라이딩이 가능해지고, 급경사 업힐에서 더 쉽게 오를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프레임과 핸들바가 접히는 폴딩 바이크로 보관 및 대중교통 이용 시 편리하고, 서스펜션 포크와 4인치 팻타이어 적용으로 뛰어난 승차감을 경험할 수 있다.

스윌로우 스위치 전기자전거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 전원에서 베토 SG6 터보 스틸 펌프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500W 바팡 모터와 LG셀이 적용된 48V 배터리로 강력한 파워를 제공한다.

토크 센서가 적용되어, 더욱 자연스러운 페달링을 구현하고 언덕을 더 쉽게 오를 수 있다.

폴딩 기능 및 시인성이 좋은 디스플레이와 컨트롤이 적용되었다.

편안한 주행성을 위한 서스펜션과 팻타이어 적용

3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구매 이벤트 진행 중


관련 웹사이트
바이로드 : https://www.buyroad.co.kr/goods/goods_view.php?goodsNo=1000000065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