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스타 인솔, BLK2와 KONTROL2 신제품 국내 출시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고성능 사이클링 전문 인솔 브랜드 솔스타(SOLESTAR)가 새롭게 리뉴얼 된 BLK2(비엘케이 2)와 KONTROL2(컨트롤 2) 모델을 우리나라에 공식 출시하였다.

솔스타 BLK2
소비자가격 : 220,000원

솔스타 컨트롤2
소비자가격 : 140,000원

새롭게 변화된 솔스타 BLK2와 KONTROL2는, 신발 내부에서 페달링을 지원하는 스테빌리제이션-델타(Stavilization-Delta)의 형상을 변경하여 성능의 업그레이드를 가져왔다.
솔스타의 핵심 기술인 스테빌리제이션-델타는 지금까지 많은 라이더들의 피드백 및 R&D를 통해 새롭게 개선되었고, 기존보다 더욱 인체공학적 설계를 통해 뛰어난 지지력을 가능하도록 디자인 되었다.

핵심 기술인 스테빌리제이션-델타의 형상 변화로 성능이 업그레이드 되었다.

또한, BLK2는 기존 모델에 비해 20% 정도 가볍고 두께가 얇아져서, 더욱 신발과의 밀착감이 높아졌다. 그리고, KONTROL2 역시 카본 파이버 소재가 추가되어 더욱 지지력을 높이고, EVA 소재를 적용해 장거리 라이딩에도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

BLK2는 기존보다 20% 가볍고, 2mm 정도 더 얇아져 신발과의 밀착감을 높여준다.

카본 소재의 추가로 더욱 높은 지지력과 EVA를 통한 쾌적함이 업그레이드 된 컨트롤2


관련 웹사이트
아딕스 디스트리뷰션 : http://addix.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