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직, 고어텍스를 적용한 에르고레이스 GTX 슈즈 발표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사진 : 피직 제공

안장과 슈즈 전문 브랜드 피직(Fizik)은 고어텍스(GORE-TEX)와 협업하여 가을과 겨울 추운 날씨를 견딜 수 있는 산악 슈즈 에르고레이스 GTX(Ergolace GTX)를 발표했다.

새로운 에르고레이스 GTX 슈즈는 산악 트레일 라이딩 뿐 아니라, 그래블 및 출퇴근, 자전거여행 등에서 두루 활용할 수 있는 캐쥬얼한 디자인이 적용되었다.
3중 레이어로 제작된 PRISM 3L 멤브레인이 적용되어 완벽한 방수가 지원되면서, 내부에서 발생되는 땀을 밖으로 배출하여 쾌적함을 유지시켜 준다.
또한, 비브람(Vibram) 솔을 채택해 페달과의 그립력을 높였고, 걸을 때도 뛰어난 접지력을 보여준다.

디자인에 있어서도 일반 산악자전거 슈즈와 달리 날렵한 외형을 가질 수 있도록 설계했고, "나쁜 날씨에도 좋은 라이딩을 위해"라는 피직의 모토처럼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슈즈로 개발되었다.

슈레이스를 이용해 핏 조절이 쉽고, 진흙이 묻은 상황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비브람 솔이 적용되어 뛰어난 그립력을 보여주며, 2볼트 클릿을 사용할 수 있다.

완벽한 방수와 땀을 배출하는 성능으로 쾌적함을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둔탁하지 않은 디자인으로, 다양한 라이딩에서 두루 활용할 수 있다.

산악 트레일에서 사용할 수 있는 내구성과 케쥬얼한 디자인으로, 그래블 및 자전거여행 등에도 좋다.


관련 웹사이트
세파스 : http://cephas.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