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바다스포츠, 초경량 브롬톤 T 라인 국내 정식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산바다스포츠는 브롬톤(BROMPTON) 중에서 가장 가벼운 T 라인을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 
T 라인은 티타늄 프레임과 초경량 부품으로 제작되어 T 라인 어반 모델은 7.95kg에 불과하다. 또한 브롬톤의 컴팩트 폴딩과 다양한 액세서리의 편의성은 그대로 공유하고 있다.

산바다스포츠는 티타늄 프레임과 카본 부품으로 구성된 브롬톤 T 라인을 국내 정식 출시한다.


T 라인 프레임은 강도와 경량면에서 우수한 티타늄을 사용해 내구성이 뛰어나고, 더 빠르게 폴딩할 수 있도록 프레임 설계에 변화를 줫다. T 라인은 카본 포크와 핸들바, 크랭크셋, 안장, 스틸 마감된 카본 시트포스트 등 무게를 줄이면서 부드러운 승차감을 제공하기 위한 부품이 장착된다.
그리고 브롬톤이 디자인한 퀵릴리즈 페달은 기존 페달보다 15% 가볍고, 폴딩 후의 브롬톤 폭을 줄여준다.

브롬톤 T 라인의 폴딩 사이즈는 600(W) X 645(H) X 320(D)이며, 무게는 7.95kg이다. 

브롬톤 T 라인은 티타늄과 카본 소재를 사용해 7.95kg의 가벼운 무게를 자랑한다.

브롬톤은 T 라인의 폴딩을 더 빠르게 완성될 수 있게 프레임 설계를 변경했다.

카본이 적용된 부품은 핸들바와 포크, 시트포스트(스틸 마감), 크랭크셋, 안장 등이다.

퀵릴리즈 페달로 무게와 폭을 줄였다.


관련 웹사이트
산바다스포츠: https://www.sanbadasports.co.kr/
브롬톤 T 라인 취급점: https://blog.naver.com/sanbadasp/223252638978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