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쉐린 타이어, 스포츠온55에서 공식 유통한다.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타이어 전문 브랜드 미쉐린(Michelin)의 자전거 타이어가 오는 2024 시즌부터 스포츠온55를 통해 우리나라에 공식 유통된다. 1890년 대에 비접착식 자전거 타이어를 개발해 크게 인기를 얻기 시작한 미쉐린은, 현재까지 자동차와 모터사이클, 자전거 분야에서 프리미엄 타이어의 성능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미슐랭 가이드를 통해 전세계 맛집을 소개하는 것으로도 우리에게 잘 알려져 있다. 참고로 미쉐린은 미슐랭의 영어식 발음이다.

미쉐린 자전거 타이어가 스포츠온55를 통해 국내에 공식 유통된다.

1890년 대 비접착식 타이어를 개발해 인기를 얻기 시작한 미쉐린 자전거 타이어

미쉐린 자전거 타이어의 대표적인 모델은 로드 레이스를 위한 파워컵(Power Cup)으로, 튜블리스 레디와 클린처, 튜뷸러 등으로 출시된다. 산악자전거 타이어 또한 유명한 프리라이더인 캠 징크가 사용해 그 성능을 인정받고 있다.
이 외에도 미쉐린인 그래블을 포함해 거의 모든 카테고리의 자전거 타이어를 생산하고 있으며, 뛰어난 그립력과 구름성으로 많은 라이더들에게 신뢰를 얻고 있다.

대표적인 로드 레이스 타이어인 파워컵을 비롯해, 거의 모든 자전거 타이어가 출시된다.


관련 웹사이트
스포츠온55 : https://www.sports55.co.kr/
미쉐린 타이어 : https://www.michelinman.com/bicycle/home-bicycle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