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머, 타이베이 사이클 & 사이클모드 도쿄 전시회 참가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나눅스네트웍스는 카머(KARMOR) 헬멧을 국내 뿐만 아니라 더 넓은 해외 시장으로 발돋움하고, 새로운 시장 개척을 위해 3월 6일 ~ 9일에 개최되는 타이베이 사이클(TAIPEI CYCLE)과 4월 6일 ~ 7일 개최 예정인 사이클모드 도쿄(CYCLEMODE TOKYO) 해외 바이크쇼에 독립부스로 참가한다고 밝혔다.

KARMOR_2.jpg타이베이 사이클 및 사이클모드 토쿄에 참가하는 카머 헬멧

카머는 나눅스네트웍스에서 공식 유통하고 있는 스포츠 자전거 헬멧 브랜드로서, 2015년 국내 출시된 이 후, 자체적으로 개발 및 설계, 디자인 작업에 이르기까지 계속해서 신제품 출시와 함께 다양한 활동들을 해오고 있다. 

현재 카머 헬멧의 제품 라인업은 퍼포먼스 레이스 모델인 벨리언트(VELIANT), 초경량 컨셉의 아이오스(AIOS), 올라운드 타입의 피엔자(FIANZA), 도심형 모델의 프렌다(PRENDA), 캐주얼 라이딩에 어울리는 브리오(BREEO)가 있으며, 최근에 출시된 스왈로(SWALLO) 제품까지 총 6가지 모델로 구성되어 있다. 

참가하는 두 곳의 전시회에서는 카머(KARMOR)의 모든 라인업을 전시할 계획이다.
그리고 카머 브랜드 출시부터 최근 스왈로(SWALLO) 헬멧에 이르기까지, 그 간의 개발 과정에서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하여, 이번 해외 자전거 전시회를 기점으로 글로벌 무대로의 도전을 시작한다. 
따라서 2022년부터 타이완과 말레이시아로 다시 시작된 수출이 더욱더 확장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관련 웹사이트
나눅스네트웍스 : https://www.nnxsports.com/shop/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