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오르트립 전시회 3월 21, 22일 열린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독일 아웃도어 방수가방 브랜드 오르트립(ORTLIEB)은 3월 21일(목)부터 22일(금)까지 양일간 경기도 과천 가원미술관에서 '2024 오르트립 전시회'를 개최한다.

아이엘인터내셔널은 '2024 오르트립 전시회'를 경기도 과천 가원미술관에서 3월 21일, 22일 개최한다.

1982년 창립 이후 현재까지 독일 현지생산을 고집하는 오르트립은 방수관련 40년 이상의 경험을 가지고 있는 전문 브랜드이다. 오르트립을 국내에 전개하는 아이엘인터내셔널은 매년 봄 과천 전시회를 통해 오르트립 주요 제품 라인업을 전체적으로 전시하는 한편 신제품과 락센카울, 에스큐랩 등 기타 수입 브랜드의 주요 신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본 전시는 도매점을 위한 전시회이며, 일반 참관객의 입장은 제한된다.

오르트립은 오랜시간 디자인에서 큰 번화가 없었던 패니어 부문에서 백롤러 플러스 및 스포츠롤러 플러스 제품이 세트가 아닌 싱글로 출시된다. 또 눈에 띄는 변화 중에 하나가 '다크샌드' 색상이 어트랙 백패을 포함 그래블팩 패니어, 싯팩, 핸들바팩 QR 등 바이크패킹 라인에 적용된다.

특색있는 자전거용 어댑터를 출시하는 락센카울은 주요 어댑터 제품과 오버사이즈 캐디 및 우니클립2용 오버사이즈 레버 그리고 루미 등의 핸들바 가방을 소개한다.
베를린 소재의 파러사는 무게를 현저하게 낮춘 알루미늄 버전의 브롬톤용 프론트 바스켓을 출시한다.

오르트립 전시회는 오르트립 및 락센카울, 에스큐랩 등 아이엘인터내셔널의 기타 수입 브랜드도 전시된다.

전시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아이엘인터내셔널(info@citybike.co.kr, 031-383-0931)로 참가 신청 후 방문하면 된다.


관련 웹사이트
아이엘인터내셔널: https://www.citybike.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