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티에스, NSR & 울프라운치, 샤워스패스 F/W 신제품 발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주)신티에스(www.nsrworld.co.kr)는 지난 26일 엔에스알 라이딩(NSR Riding), 엔에스알 러닝(NSR Running), 울프라운치(WOLFLAUNCH)의 F/W 시즌 신제품 발표회를 구로 베스트웨스턴 호텔에서 진행했다. 기존 브랜드에 대한 신제품 소개와 더불어 내년부터 신티에스가 전품목 수입 및 판매를 진행할 미국 브랜드 '샤워스패스(Showers pass)'에 대해서도 소개가 됐다.

신티에스는 NSR과 울프라운치, 샤워스패스 등 2013년 FW 신제품을 발표했다.

신티에스 신금식 대표는 한국을 넘어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겠다는 강한 의지를 보였다.

이번 발표회는 패션쇼처럼 모델들이 신제품을 입고 런웨이를 걸었다.

신제품 소개 중간에 펼쳐진 신티에스 직원들의 익살스러운 퍼포먼스

신티에스 신금석 대표는 향후 계획과 목표에 대해 먼저, "샤워스패스의 도입으로 기존 브랜드의 라인업 확대와 매장 인지도 상승 등의 기대효과를 가져올 것"이라고 예상했다. 또 "내년 유로바이크, 인터바이크 전시회에 참여할 계획이며, 나아가 5년 내 세계 바이크 시장에서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을 목표로 한다"고 말했다.

이번 F/W 신제품은 '라이딩 이모션'이라는 주제로 감성을 자극하는 이미지를 선보이고자 노력했으며, 지난해 보다 기능성 및 소재, 패턴, 노하우 등에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 했음을 부각시켰다. 소재의 경우, 쿨맥스 기능을 가진 'Thermo lite' 원단과 바람과 물을 막고 체내열을 보호하는 Softshell 원단을 사용해서 기능성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NSR 의류는 기존 라이딩 의류와 차별화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방풍, 투습, 보온 등의 기능성 원단을 사용하고, 소비자의 의견을 반영해 패드 디자인을 교체하는 등 부단한 노력을 보였다.

NSR의 신제품 장갑을 살펴보는 대리점주들

F/W시즌 새로운 라인업을 선보인 ▶NSR 런닝은 피트니스, 골프 등과 같은 레저 의류와 기능성 언더웨어 의류에 초점을 맞춰. 착용감은 물론, 혈류개선과 컨디션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제작했다. ▶NSR 라이딩은 로드사이클에, ▶울프라운치는 올해부터 MTB와 아웃도어를 중심으로 활발한 제품 개발에 집중할 것을 전했다. 또 내년부터 본격적으로 소개될 ▶Showers pass에서는 방수 및 방풍 등에 효과가 뛰어난 소재의 특화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NSR은 런닝, 피트니스 등을 위한 'NSR 런닝' 브랜드를 런칭했다.

계절에 맞게 입을 수 있도록 소매 길이가 3종류가 있으며 신축성있는 원단으로 착용감이 좋다.

울프라운치는 MTB와 아웃도어에 집중한다. 

행사장 한 켠에 마련된 제품전시를 통해 성능, 품질, 가격면에서 더욱 개선된 전기발열장갑(NE-501 GLOVE)과 방수 · 방풍에 있어 고어텍스 원단과 비슷하거나 그 이상의 효과를 자랑하는 이벤트(e-vent) 소재의 샤워스패스 제품을 선보이기도 했다.

NSR의 발열장갑은 최대 16시간 정도 사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20만원 중반일 것이라고 귀띔했다.

방수방풍 기능을 우선으로 하고 있는 샤워스패스(showers pass)는 캘리포니아 북쪽 지역명이며 악천후로 유명한 곳의 기후에도 견딜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있다. 고어텍스보다 기능면에서 우수한 이벤트(E-vent) 원단을 사용한다.

방수 성능이 우수한 샤워스패스의 장갑과 파우치

안장 가방처럼 장착해 물을 마실 수 있는 'veleau' 하이드레이션 시스템

신티에스는 사이클 의류 'NSR'을 런칭한 지 이제 3년째임에도 불구하고 제품 군을 넓히면서 기능성을 강조하는 등 공격적인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울프라운치와 샤워스패스 등 디자인과 기능성 위주의 브랜드를 인수 또는 취급함으로써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 자전거 의류와 더불어 아웃도어와 런닝, 피트니스를 아우르는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향후 신티에스가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어떤 위치에 올라설지 기대가 된다.  

사진으로 신티에스의 2013 FW 신제품을 살펴보자.

NSR 런닝

MARS BASELAYER (상의), VECTOR 타이츠(하의)
NSR 런닝은 딱붙는 피팅감으로 혈액 순환에 도움을 줘 피로누적을 방지하는 효과가 있다.

VETOR BASELAYER (상의), VECTOR 팬츠(하의)

VETOR BASELAYER (상의), VECTOR 타이츠(하의)

울프라운치(WOLF LAUNCH)

울프라운치의 디자인을 대표할 수 있는 앱솔루트 저지(좌), 얼론 저지(우)

LINDO JACKET
울프라운치는 산악자전거 의류와 함께 아웃도어 의류도 제작한다.

MAYO JACKET

TEMPER JACKET

MAX DOWN JACKET

HIPORA DOWN JACKET

외피를 벗어 등에 걸 수 있다.

NSR 라이딩

소닉 자켓(좌), 윈드 질렛 방풍 조끼(우).
윈드 질렛은 부드러운 터치감과 경량성이 우수한 20데니아 방풍 베스트이다. 스트레치성 원단 혼합으로 활동성을 높였으며, 반사 프린트로 가시성을 극대화시켰다.

임팩트 저지는 인체의 곡선을 강조한 라인과 비비드한 컬러로 인체를 표현했고, 전체적인 프린트 형태의 디자인으로 절개를 최소화하고, 속건성 원단으로 최적의 라이딩을 유지해준다.
어뮤즈 롱 타이츠는 심플한 디자인의 기본 타이츠로 3D입체 패턴, 우수한 스트레치성이 강한 탄성 원단이 특징이다. 인체공학적인 절개라인으로 역동적이고 슬림한 바디라인을 연출한다

레이스 윈드 자켓은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과 입체패턴, 절개선으로 도시적 느낌과 트렌디한 멋을 연출한다. 방풍성과 스트레치성이 우수한 소재로 몸판 사이드, 소매, 등판의 통기성을 높여 쾌적한 라이딩을 유지해준다.

액티브 저지는 라이딩의 속도감과 활동적인 분위기를 독특한 디자인으로 재해석했다.
전체적인 프린트 형태로 절개를 최소화 했으며, 입체적인 패턴적용으로 라이딩에 효과적이다.

아모르 소프트쉘 자켓과 액티브 저지

바이탈 소프트쉘 자켓은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제품으로 일상복으로도 불편이 없는 기능성과 디자인을 갖춘 제품이다. 소프트쉘 소재로 방풍성과 안쪽면의 기모 원단으로 보온성을 높였다. 뒤쪽 포켓과 밑단 사이즈 조절 기능으로 활용도 또한 더했다.

MGH 자켓

제로 자켓 레이디

페더 자켓과 투어링 윈터 팬츠

페더 자켓과 아모르 팬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