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눅스, 바이크피팅 등 서울바이크쇼 이벤트 개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나눅스네트웍스는 11월 29일부터 열리는 '2013 서울바이크쇼'에서 바이크피팅 및 CLICK'R 시연, 프로 선수들과의 만남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시마노의 동적 바이크피팅 시스템을 서울바이크쇼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시마노, 프로(PRO) 등의 브랜드를 공식 공급하는 나눅스네트웍스는, 시마노의 새로운 동적 피팅 시스템을 국내에 처음 선보이며 토요일(11월 30일)과 일요일(12월 1일) 4차례의 피팅 시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누구라도 쉽게 접할 수 있는 클릿 시스템 클릭알(CLICK'R) 체험과 프로(PRO) 안장 셀렉트 시연 및 신제품 발표회, 그리고 조호성, 이창용, 서준용, 박창민, 권순우 등의 후원 선수들과 만남을 가질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될 예정이다.

나눅스네트웍스 이벤트 일정
- 바이크피팅 : 11월 30일(토) 11시, 오후 3시, 12월 1일(일) 11시, 오후 3시
- CLICK'R 체험 : 11월 30일(토) 오후 2시
- PRO 안장 셀렉터 : 11월 30일(토) 오후 4시 30분
- 프로 선수들과의 만남 : 12월 1일(일) 오후 2시

그 외에도 "마르셀 키텔"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나눅스네트웍스 페이스북에 올리면 소정의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현장에서 상시 진행될 예정이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