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LE SMP 리미티드 에디션 안장 3종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HK코퍼레이션은 SELLE SMP의 리미티드 에디션 안장 3종을 출시했다. 포르마(Forma), 다이나믹(Dynamic), 글라이더(Glider) 안장의 특별판으로 검정색 커버만 천연가죽으로 되어 있는 일반판과 달리 흰색과 검은색의 가죽을 대칭해 배치했다.
세 안장 모두 카본 섬유와 나일론 12를 혼합한 소재의 안장 베이스와 교체가능한 AISI 304 스테인레스 스틸 레일을 사용한다.

셀레 SMP 리미티드 에디션 안장

카본 섬유와 나일론 12를 혼합한 소재의 안장 베이스와 교체가능한 AISI 304 스테인레스 스틸 레일

흰색과 검은색의 천연 가죽 커버


포르마 리미티드 에디션

포르마(Forma) 안장은 카본 라이트(Carbon Lite) 모델과 동일한 구조로 디자인된 안장으로 안장 베이스는 카본 섬유가 혼합된 나일론 12 소재이며, 커버는 가죽으로 만들어졌다. 포르마는 패딩이 거의 없는 안장으로 좁은 안장인 콤포지트(Composit)보다 편안한 라이딩을 즐길 수 있으며, 평균적인 골반 사이즈 라이더를 위한 안장이다.

포르마(Forma) 리미티드 에디션
소비자가격: 400,000원

카본 라이트 안장과 동일한 디자인의 베이스로 콤포지트보다 넓으며, 패드가 거의 없는 것이 특징이다.

실측무게는 217g이다.


다이나믹 리미티드 에디션

다이나믹(Dynamic) 안장은 포르마 안장에 최소한의 패딩을 넣은 버전으로 올라운드 성격의 안장이다. 패딩은 궁둥뼈결절(궁둥뼈에서 가장 아래 부위)이 닿는 부위와 뒷쪽에 삽입되어 있다.

다이나믹(Dynamic) 리미티드 에디션
소비자가격: 400,000원

포르마 안장에 패드가 들어간 버전이다.

실측무게는 262g이다.


글라이더 리미티드 에디션

글라이더(Glider) 안장은 콤포지트(Composit) 모델과 동일한 구조로 패딩이 충전되어 있다. 다이나믹처럼 올라운드 성격으로 안장 폭이 다이나믹보다 좁다.

글라이더(Glider) 리미티드 에디션
소비자가격: 390,000원

콤포지트와 동일한 디자인의 베이스에 패드가 들어간 안장이다.

실측무게는 265g이다.


관련 웹사이트
HK코퍼레이션: www.hksram.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