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트, 라이딩을 위한 필수 기술 교육한다.
에디터 : 박창민 기자
자이언트 코리아(Giant Korea)는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자이언트 쇼룸에서 자전거 라이딩을 위한 필수 기술들을 교육하고 있다.

자이언트 코리아는 이창용 선수와 함께 자전거 라이더를 위한 기본적인 기술 교육을 실시한다.

"내 자전거, 모르고 타면 앙대요~"라는 주제로 시작한 이번 교육 프로그램은, 4월 30일(수) 교육으로 4월 일정을 마치고, 5월과 서울을 제외한 지역의 교육 프로그램을 준비 중이다.
자세한 교육 일정과 문의는 전화(02-3436-7171)로 문의하여 확인할 수 있다.

선착순 10명으로 진행되는 이번 교육 프로그램은, 실습 위주의 내용으로 라이딩 도중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적극적으로 해결하도록 돕고 있다.

기본 점검, 튜브 교체, 체인 수리 등 필수 기술 교육

이창용 선수(자이언트 코리아)가 직접 교육에 나서는 이번 프로그램은, 자전거 라이딩 전 기본으로 점검해야 하는 사항들과 함께, 튜브 교체와 체인 수리 등 일상적으로 발생할 수 있는 가장 필수적인 내용들을 기반으로 진행되고 있다.
특히, 교육 도중 직접 체험하고 실습할 수 있도록 하여, 실제 라이딩 도중 발생한 문제를 적극적으로 해결할 수 있게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체인이 끊어지거나 빠졌을 때 적용할 수 있는 교육

모든 교육은 참가자들이 직접 실습할 수 있도록 진행되어, 교육 완성도를 높였다.

가장 흔하게 발생하는 타이어와 튜브 관련 기술도 실습 위주로 교육되었다.

자이언트 코리아는 이와같은 교육에서 상대적으로 소외되고 있는 수도권 외의 지역과 여성 라이더들에게도 적극적인 프로그램을 만들어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교육 문의 : 자이언트 쇼룸(서울시 광진구 자양로 86) 02-3436-7171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