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트 MTB 원데이 클래스, 원주MTB파크에서 진행한다.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자이언트 코리아(GIANT)는 산악자전거 라이더를 위한 원데이 클래스를 원주MTB파크에서 진행한다. MTB 입문 라이더를 위해 준비한 이번 '자이언트 라이딩 스쿨' 프로그램은, 4월 27~28일(토/일요일) 1박2일로 진행되며 산악 라이딩의 기초부터 교육 및 실습을 통해 진행된다.

풀서스펜션 MTB와 전기산악자전거(eMTB)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교육은 안전하게 산악 트레일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되어, 기본 자세부터 브레이크와 코너링 등의 다양한 스킬을 배울 수 있다.

자이언트는 "MTB는 단순한 자전거 라이딩을 넘어, 자연으로의 유대감과 산속에 펼쳐진 다양한 코스를 넘나들며 한계를 시험하는 모험이다. 이번 원데이 클래스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MTB의 매력에 빠져들고, 산악 라이딩의 즐거움을 얻는 기회를 가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번 시즌 진행되는 자이언트 라이딩 스쿨 원데이 클래스는 4월 27일을 시작으로, 6월과 9월에 진행되어 참가 기회를 넓힐 예정이다.


관련 웹사이트
자이언트코리아 : https://www.giant-bicycles.com/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